조선호텔앤리조트, 호텔 스위트룸 가격은 합리적으로, 혜택은 풍성하게 이용하자! 호텔별 스위트룸 패키지


그랜드 조선 부산은 스위트룸을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스위트? 스위트 (SUITE? SWEET!)’ 패키지를 4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부산에서의 여행을 더욱 럭셔리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줄 스위트룸 투숙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의 조식 2인과 스위트 객실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 (Gran J)’ 2인 이용 혜택까지 포함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계획할 수 있다.
특히 그랑 제이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커피&쿠키가 제공되는 ‘데이 타임’ 서비스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는 ‘나이트 타임’ 서비스가 제공돼 샴페인&와인을 핑거 푸드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객실 타입은 조선호텔만의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온돌 객실과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 중 선택할 수 있는 ‘코너 스위트’, 아이들의 상상력을 가득 채워줄 ‘키즈 스위트’, 침실과 거실 모든 공간에서 탁트인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그리고 침실을 제외하고 객실이 벽이 아닌 공간별로 분리돼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로얄 스위트’ 중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게는 펜할리곤스 어메니티를 증정하며, 특히 ‘키즈 스위트’ 객실을 선택하면 어린이를 위한 조선 주니어 키즈 어메니티 (목욕 가운, 슬리퍼, 물컵, 어린이 배스 어메니티)와 키즈 웰컴 기프트 (키즈 백팩, 컬러링북&색연필 세트)를 1세트씩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코너 스위트 객실 기준 59만원부터 (10% 세금 별도)이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프렌치 감성의 우아한 인테리어와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호텔 내 식음업장을 다채롭게 이용하며 미식 여행을 떠나는 ‘테이스트 오브 레스케이프 (Taste of L’Escape)’ 패키지를 12월 29일(금)까지 선보인다.

‘테이스트 오브 레스케이프’는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과 싱가포르 최초 맥주 타이거와 협업한 펍 ‘DEN 1930s’, 그리고 월드 클래스 바텐더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바 ‘마크 다모르’를 이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을 제공해 ‘호텔 미식 여행’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선택 시에는 식음 업장 크레딧 20만원권과 함께 호텔 최상층인 26층의 마크 다모르에서 오후 6시부터 8시 30분(라스트 오더: 8시)까지 이용 가능한 세이보리 라운지 2인 혜택이 포함돼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과 하몽, 치즈,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2단 플래터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기준 40만원부터 (10% 세금 별도)다.

이와 함께, 레스케이프는 친구들과 함께 오후에는 애프터눈 딜라이트 세트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저녁에는 스위트룸에서 파티를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레이디스 아틀리에 (Ladies Atelier)’ 패키지를 6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애프터눈 딜라이트 세트’는 호텔 7층의 스타벅스 레스케이프R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로 스위트 디저트 6종과 스콘 2종, 미니 샌드위치와 샐러드로 구성돼 커피 또는 차와 함께 곁들이기 좋다.

특히 아틀리에 스위트, 코너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게는 팔레드 신, 마크 다모르 바 에서 이용 가능한 15만원 크레딧이 추가로 제공되어 합리적인 금액으로 스위트룸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성한 식음 혜택까지 제공돼 잊지 못할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기준 37만원부터 (10% 세금 별도)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과 협업하여 ‘폴 인 센츠 위드 논픽션(Fall in Scents with Nonfic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폴 인 센츠 위드 논픽션’ 패키지는 다양한 특전으로 더욱 편안한 쉼을 선사할 그랜드 스위트 혹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논픽션’의 6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된 디스커버리 미니 향수 세트, 건조한 날씨로부터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줄 비건 립밤, 그리고 히노키, 유자, 프랑킨센스, 등의 향으로 숲 속 온천 또는 숲 속에서 즐기는 휴식의 잔상을 떠오르게 하는 For Rest 향의 핸드크림이 포함된다.

‘논픽션’ 선물 이외에도 해당 패키지는 조식 뷔페, 이브닝 칵테일, 그리고 무료 사우나 서비스가 포함된 클럽 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충분히 여유로운 ‘호콕’으로 힐링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와인 1병과 한과, 무료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 또한 포함된다. ‘폴 인 센츠 위드 논픽션’ 패키지는 3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패키지 관련 문의 및 예약은 호텔의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품격 높은 최상위 객실서 친구들과 프라이빗한 파티도 즐기고, 여유롭게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는 특별한 날을 기념해 가까운 친구들과 복층 구조의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며 생일 파티나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등 프라이빗한 파티를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호텔 최상위 객실인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과 더불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4인,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플라워 팔찌와 생화 부케, 풍선 데코레이션,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호텔 내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의 시그니처 케이크 세라비가 포함된다.

한편, 약 100평 규모의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반얀트리 서울의 객실 중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면이 유리창으로 이루어져 시시각각 변하는 도심의 풍경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복층 구조인 해당 객실은 널찍한 두 개의 침실을 보유하고 있어 공간이 더욱 여유로우며 객실 내 릴렉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도 있다.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는 2023년 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소 3일전 예약이 필수다. 가격은 350만원부터이며 투숙하는 날짜 및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VAT 10% 별도). 예약 및 문의는 02 -2250-8000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소중한 친구의 새로운 출발을 프라이빗하고 특별하게 축하할 수 있는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패키지를 제안한다.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는 사랑스러운 캐노피 침대와 러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클럽 허니문 스위트 룸 1박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포레스트 파크에서 레트로 콘셉의 소품을 활용해 특별한 추억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레스트 파크 입장권과 함께 폴라로이드 대여 및 필름 10장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워커힐은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 이용객에게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3인 이용 혜택과 더불어 13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해 다음 날까지 여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투숙객이 요청하는 경우, 추가 이불도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3인 기준 49만 5천 원부터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럭셔리 스위트에서 가족, 친구, 지인 등 4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품격 있는 파티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봄날의 햇살처럼 따뜻하고 기분 좋은 추억을 한아름 선사하는 ‘셀레브레이션 앳 더 파크(Celebration at the Park)’ 패키지를 선보인다. 생일,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우리만의 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프라이빗하게 축하할 수 있는 이번 ‘셀레브레이션 앳 더 파크’는 통유리창 너머 아름다운 바다 전망이 펼쳐지는 ‘프레지덴셜 스위트(Presidential Suite)’ 또는 ‘디플로매트 스위트(Diplomat Suite)’ 객실에서의 잊지 못할 하루를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하다.

먼저, 거실 공간은 전문 데커레이션 업체와 상담을 통해 원하는 파티 테마에 맞는 컬러의 풍선과 선물 상자로 꾸며진다. 호텔 직영 플라워팀의 세심한 손길로 만든 생화 센터피스가 다이닝 테이블을 화사하게 장식하며, 호텔 셰프가 최상급 식재료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홈메이드 큐어드 훈제연어,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 프라이드 치킨, 모둠 유럽 치즈 등 룸서비스 메뉴 4종이 다이닝 테이블을 가득 채운다. 여기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2병으로 구성한 웰컴 어메니티가 더해져 포토제닉한 공간과 맛있는 음식으로 완벽한 파티 분위기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편안한 휴식을 위한 간이침대 2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레스토랑에서의 4인 조식을 포함한다. 호텔의 29층에 위치한 198평방미터 크기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27층과 28층에 위치한 155 평방미터 크기의 ‘디플로매트 스위트’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바다와 광안대교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으며, 킹사이즈 베드 1개가 있는 침실,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욕실, 독립된 다이닝 공간과 사무 공간이 있는 리빙룸을 갖추고 있다.

최고급 객실에서 뜻 깊은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셀레브레이션 앳 더 파크’ 패키지는 6월 8일까지 예약, 6월 15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이용 불가일: 5월 5일 – 6일, 5월 27일 – 28일, 6월 3일 – 5일). 도착 7일 전 사전 예약 필수이며,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가격은 170만 원부터이며(세금 별도), 무료 취소 및 변경은 도착 7일 전까지 가능하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3인 투숙이 가능한 여유로운 크기의 스위트 객실 1박과 3인 조식 뷔페, 10만원 다이닝 크레딧을 포함한 ‘스윗 올 나잇’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윗 올 나잇’ 패키지는 송도국제도시와 인천대교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하는 센트럴파크 뷰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1박과 피스트 레스토랑에서의 성인 3인 또는 성인 2인과 소인 2인 조식 뷔페, 다이닝 크레딧, 클럽 라운지 입장,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기존의 2인 기준 침대에 싱글 침대를 추가로 비치해 성인 3인 또는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단위 고객이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다.

22층 최고층에 위치한 쉐라톤 클럽 라운지에서는 낮에는 커피와 차가 제공되며 저녁에는 다양한 주류와 핑거푸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브닝 칵테일이 진행된다. 투숙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의 식음 크레딧은 호텔 내 모든 다이닝 업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다이닝 업장은 객실에서 주문하는 ‘룸서비스’,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 중식당 ’유에’, 스테이크&바 ‘베네, 로비 라운지 ‘커넥션’, 베이커리 ‘오뜨 파티세리’가 있다.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2시까지의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22년 하반기에 전면 리노베이션을 마친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 입장도 가능하다. ‘스윗 올 나잇’ 패키지는 메리어트 본보이 앱, 유선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예약 가능하다. 12월 31일까지 판매된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유러피언 모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AC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모멘츠 혜택과 더불어 야외 테라스 프라이빗 풀 내 품격 갖춘 오마카세와 사케를 즐기며 이색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플로팅 오마카세’ 패키지를 2023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플로팅 오마카세’ 패키지, 일명 ‘풀마카세(POOL-Makase)’ 패키지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 룸이자 단 하나뿐인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어 풀 또는, 프리미어 풀 스위트 룸 1박과 야외 테라스 내 럭셔리 스파 가든을 연상시키는 프라이빗 풀 내 따뜻한 스파를 즐기며 온수풀 위 트레이에 띄워진 오마카세 & 사케 세트 메뉴를 함께 즐기며 마치 온천 여행을 떠나온 듯한 이색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AC 키친’ 일식 셰프가 선사하는 오마카세 & 사케 세트 메뉴로는 참치 뱃살, 황새치 뱃살, 고등어 회, 단새우, 전복, 연어, 광어 등 총 8여 가지의 모둠 사시미와 랍스터, 관자, 스테이크, 닭 다리살 & 대파, 아스파라거스 삼겹말이, 은행 등 총 7여 가지의 모둠 꼬치 구이, 표고버섯과 마늘, 꽈리고추를 곁들인 메로구이 및 일본식 디저트 교꾸 2조각 등이 제공되며 궁극의 식중주로 손꼽히는 아베칸 준바이 카라구치 사케 1병이 함께 제공된다. 단, 모둠 사시미의 경우 시즌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또한, 체크인 시 AC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웰컴 서비스, 프랑스 비건 고농축 과일 젤리 ‘파트 드 프뤼(Pate de Fruits)’ 혜택이 제공되며, 커피 또는, 쿠키가 상시 제공되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누릴 수 있는 AC 라운지 무료 이용, 국내외 유명 작가의 아트월과 함께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프리미어 라운지 해피아워 2인 무료 이용,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리미엄 키즈 라운지, ‘리틀 챔피언’ 무료 이용, AC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플로팅 오마카세’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며, 패키지 가격은 62만 5천원부터(10% 부가세 별도)이다. 가격은 객실 타입 및 객실 운영 상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그 외에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객실 예약과(02-2050-6000) 또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공식 홈페이지(www.marriott.co.kr/selag)에서 확인하면 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럭셔리 제주 여행을 가성비 높게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모먼트(Suite Moment) 패키지를 2023년 5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스위트 모먼트 패키지는 취향에 따라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넓고 긴 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거실과 침실이 나뉘어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파라 스위트’, 탁 트인 야외 테라스가 갖춰져 있는 ‘패밀리 스위트’ 중 선택하여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혜택으로 낭만적인 제주의 밤을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검정색 레이블과 금빛이 감도는 ‘타파스 모스카토 와인’ 1병을 제공한다. 패키지 금액은 주니어 스위트 객실 기준으로 26만원(세금 포함)부터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최상위 스위트룸에서 즐기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결혼을 앞둔 신부를 축하하기 위해 신부와 친구들이 모여 파티하는 것으로 최근 트렌드인 브라이덜 샤워를 호텔 바다전망 47평형 스위트룸에서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결혼을 하는 예비신부를 위하여 정상가격이 1박에 3백 만원인 플래티늄 스위트 객실을 90만 원에 이용 가능하고 성공적인 파티를 위하여 호텔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한 핸드메이드 손목 코사지와 화관과 사전 요청 시 축하 현수막을 제작하여 드리고 와인과 과일 치즈 플래터를 룸서비스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