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W컨셉이 신규 브랜드 필름 영상을 공개한다. 다채로운 색감의 영상을 통해 올해 진행할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이번 브랜드 필름의 핵심 슬로건은 중의적 의미를 담은 ‘더블유얼컨셉(DOUBLE YOUR CONCEPT)’으로 정했다. ‘더블유컨셉(W CONCEPT)’의 언어유희적 표현으로, 개인의 정체성과 패션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영상에서는 W컨셉이 연상되는 단어 ‘와이드 팬츠(WIDE PANTS)’, ‘입다(WEAR)’, ‘운동하다(WORK OUT)’ 등을 움직이는 글자 ‘키네틱 타이포그래피’로 형상화해 보여주며, 고객의 모든 일상 속에 W컨셉이 존재한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 키네틱 타이포그래피(Kinetic Typography) : 움직임을 뜻하는 키네틱(Kinetic)과 타이포그래피(Typography)의 합성어로, 움직이는 텍스트로 영상을 만드는 것을 의미함
W컨셉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공간과 협업한 콘텐츠 ‘W+ 프로젝트(W+ PROJECT)’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올 초 프로필 스튜디오 ‘시현하다’와 콜라보 행사, ‘서울재즈페스티벌’ 후원 등 오프라인과 연계한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앞으로 W컨셉 앱과 홈페이지에서도 고객이 자체 협업 기획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명 앞에 ‘W+’를 기재할 예정이다.
W컨셉은 오는 26일까지 브랜드 필름과 W+ 프로젝트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필름 기획전을 보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상에 나온 의류, 액세서리 등을 증정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선착순 한정으로 3만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원연경 W컨셉 컨슈머마케팅 팀장은 “W컨셉만의 크리에이티브를 표현하고, 올해 진행할 다양한 프로젝트를 알리기 위해 브랜드 필름을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