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Josun Palace, a Luxury Collection Hotel, Seoul Gangnam – 이하 조선 팰리스)’이 국내 최초의 럭셔리 스페셜티 스토어 ‘분더샵(BOONTHESHOP)’과 협업한 객실 패키지 ‘분더샵 x 조선 팰리스’를 3월 20일(월)부터 7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숙박과 쇼핑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결합해 최근 증가하는 외국인 투숙객들에게도 K 호캉스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분더샵 X 조선 팰리스’ 패키지는 서울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인 조선 팰리스의 스위트 객실에서 강남의 아름다운 시티뷰를 조망하며 편안하게 휴식하고, 분더샵 청담에서 여유롭게 쇼핑을 즐기며 한국의 최상급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객실은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마스터스 스위트,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며 스위트 객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그랜드 리셉션에서의 커피&쿠키 서비스와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 2인 조식, 그리고 1914 라운지앤바에서 주류와 핑거푸드로 구성된 ‘1914 팰리스’를 제공해 각 공간마다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또한 호텔 내 26층의 조선 웰니스 클럽 내의 피트니스와 수영장, 사우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진정한 프라이빗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체크인시 분더샵 청담의 감도높은 브랜드 셀렉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페셜 오퍼와 전설적인 디자이너 뽀아레의 헤리티지를 이어받은 오트쿠튀르 뷰티 브랜드 ‘뽀아레‘를 경험할 수 있는 웰컴 기프트 2종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쇼핑 바우처와 웰컴 기프트 세트 교환권은 체크인 시 제공되며 쇼핑 바우처는 결제 시 사용, 기프트 수령은 분더샵 청담 고객서비스데스크(N관 3층)에 직접 방문하여 가능하다.
뽀아레의 웰컴 기프트 세트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맑게 정화된 피부를 선사하는 고품격 클렌징 솝 ‘싸봉 뿌흐 르 비싸쥐 (Savon Pour le Visage, 100g)’와 자외선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기 방어능력을 높여주는 멀티프로텍션 크림 ‘브왈 파흐페 (Voile Parfait, 40ml) SPF50+ PA++++’ 데일리 선 크림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가격은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객실 기준 860,000원(세금 별도)부터다.
조선 팰리스 관계자는 “3월 평균 외국인 투숙객 비중이 60%를 기록하는 등 외국인 투숙객 비율이 꾸준히 높아지면서 해외 고객들이 호텔과 쇼핑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도록 대표적인 럭셔리 쇼핑명소인 분더샵 청담과 협업하여 패키지를 기획했다.” 면서 “국내 고객분들에게는 새로운 협업으로 인한 만족감을, 해외 고객분들에게는 스위트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분더샵 청담에서 여유롭게 쇼핑을 즐기는 새 K-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