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드는 감정은 ‘설레임’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여행의 설렘을 함께 경험하는 차별화된 콘텐츠 ‘신세계로 CHECK-IN’ 시리즈로 본격적으로 고객과 SNS 소통한다.
이탈리아 베라가모, 프랑스 파리 등에 이어 최근 일본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신세계로 CHECK-IN’ 도쿄 프로젝트 영상을 선보였으며 앞으로 다양한 해외 여행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신세계로 체크인 시리즈로 신세계면세점은 ‘여행과 쇼핑, 가장 럭셔리한 설렘은 신세계면세점’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바탕으로 SNS 채널뿐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도쿄 프로젝트 영상은 여행사 에어트래비 (airtavi) 와 함께한 것으로 도쿄 로 둘만의 특별한 기념일을 만드는 커플 여행을 소개했다.
기념일 축하를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면세점 쇼핑부터 시작해 일본의 중심 도쿄가 보여주는 화려함과 진면목까지 그들만이 경험할 수 있는 설렘 가득한 여행이 감각적인 영상에 담겼다.
다시 찾아온 일상에서 한 번쯤 경험해 보고 싶은 쾌적하고 여유로운 쇼핑 공간, 프리미엄 브랜드의 체험, 편리한 온라인 쇼핑 등 신세계 면세점이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의 경험과 여행지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간접 체험함으로써 고객들의 여행 세포를 깨우고 신세계면세점과 쇼핑에 대한 기대감도 높일 것으로 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올해는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경험하는 특별한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에 소개하는 ’신세계로 CHECK-IN’ 시리즈를 통해 여행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고객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신세계면세점이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