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까사미아 굳 홈(CASAMIA GUUD HOME)’ 캠페인 팝업에서 ‘컬러링 아트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까사는 지난 달 18일부터 ‘모두가 바라는 좋은 집’을 테마로 까사미아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야외 중앙 광장에서 공공전시 형태의 팝업을 운영 중이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Richard Woods)’의 대표작 ‘홀리데이 홈(Holiday Home)’을 아이콘화한 팝업 부스는 동화 속 집이 현실로 튀어나온 듯한 이색적인 모습으로 이목을 끌며 주말 하루 평균 약 4만여 명이 방문하고 있다.
특히, ‘컬러링 아트 체험 이벤트’를 새롭게 시작한 지난 주말에는 이틀 간 약 6만여 명의 방문객들이 팝업을 찾았다. 5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컬러링 아트 체험 이벤트에서는 리차드 우즈의 패턴 작품과 홀리데이 홈 일러스트가 그려진 엽서를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색들로 색칠해 나만의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알록달록한 색연필로 자유롭게 색칠하며 아이들의 집중력과 상상력을 북돋고, 어른들도 야외 파라솔 테이블에 앉아 봄볕을 만끽하며 힐링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즐길 거리가 보다 더 풍성해졌다는 반응이다.
산뜻한 노란색 집과 화사한 스프링가든, 대형 미러월 등 곳곳의 포토존을 활용한 사진 이벤트도 5월 14일까지 이어진다. 개인 SNS에 ‘까사미아 굳 홈’ 팝업 방문 후기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굳닷컴 100만 포인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소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현장에 마련된 포토 머신으로는 캠페인 팝업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즉석에서 인화해 갈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도 풍성하다. 팝업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에코백, 주유권등을 증정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까사미아 매장에서도 매장 내 전시 상품 최대 40% 할인에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별 약 3%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 증정, 신규 회원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 5000점 지급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팝업 내부에서는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에서 진행 중인 <빅 가든(BIG GARDEN)> 전시 작품 약 10여점을 감상할 수 있으며, 홈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소품도 판매한다. 리차드 우즈와 콜라보레이션헤 선보이는 조명, 쿠션 등을 비롯해 팝업 전용 굿즈와 까사미아의 식기류, 러그, 액자, 거울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봄 날씨에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나온 가족 단위 방문객이 늘면서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 팝업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고 있다”며 “컬러링 이벤트 등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