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은 4월13일 오전 11시 라이브 방송 ‘갓딜라이브’를 통해 아르마니 뷰티의 풀 메이크업 루틴을 소개하는 메이크업 쇼를 선보인다.
노마스크 시대, 색조 메이크업 제품의 매출이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할 정도로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뷰티 브랜드 아르마니 뷰티의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로에나 찬과 함께 라이브로 최신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이번에는 아르마니의 신상 립스틱 라인인 립 마에스트로 사틴의 강렬한 발색과 깊이 있는 컬러감으로 분위기 메이크업을 연출을 보여준다.
4월13일 오전 11시 라이브 방송 ‘갓딜라이브’에서 로에나 찬은 기초부터 시작하는 풀 메이크업 루틴을 선보인다. 이때 사용되는 크레마 네라 프리미엄 스킨케어, 립 마에스트로 사틴,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 아르마니 /프리베 럭셔리 향수까지 이어지는 풀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한편, 4월14일 오후 12시와 15일 오후 5시 인천공항에서도 메이크업쇼를 한다. 1터미널 아르마니 뷰티 매장에서 메이크업쇼를 진행해 해외 여행에 적합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보여줄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아르마니 뷰티 립스틱은 고급스러운 발색으로 면세점 오픈런을 하게 한 인기 제품이”라고 하며 ”이번 메이크업 라이브 쇼로 립 메이크업 연출하는 비결을 배워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