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해 ‘까사미아 가구 스페셜 프로모션’을 5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까사는 어린이날 · 어버이날 · 스승의 날 등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5월을 맞아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선사하고자 이번 스페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에게 침대와 소파 등 인기 가구를 제안하고 관련 상품 최대 20% 할인 및 구매 금액별 굳포인트 추가 지급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건강한 숙면을 위한 가구를 제안, 침실 가구 패키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까사미아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 제품과 까사미아 베드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테라소’는 얇은 강선을 사용한 작은 직경의 스프링을 촘촘하게 배열하는 ‘C-포켓 스프링 시스템’과 인체 굴곡에 따라 스프링 경도를 달리한 5가지 존으로 신체를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다. 크기와 내장재, 경도 등을 기준으로 폭넓은 라인업이 준비돼 있어 수면 습관과 자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가정의 달 인기 선물로 손꼽히는 리클라이너 소파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모던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석감으로 까사미아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와 더불어 ‘뉴로건’, ‘쿠나’, ‘노블’까지 까사미아의 인기 리클라이너 가죽 소파 4종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해당 상품들의 구매 합산액이 100 / 200 / 300만원 이상일 경우 금액의 약 2%에 해당하는 굳포인트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결혼과 이사 수요가 많아지는 시즌인 만큼, ‘웨딩클럽’과 ‘입주클럽’ 멤버십 혜택도 준비했다. 각 클럽 가입 고객은 편안한 착석감과 편리한 모듈 기능으로 국내 패브릭 소파 열풍을 주도한 까사미아 ‘캄포’ 시리즈의 신제품 ‘캄포 플러스’ 구매 시 다이닝 가구를 3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400 / 600 /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3%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여 사랑과 감사를 나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까사미아는 향후 더 많은 고객이 행복해지는 공간을 만들고자 까사미아만의 가치가 담긴 상품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