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호텔 인룸 다이닝 메뉴로 즐기는 치킨을 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도록 ‘조선호텔 한마리치킨’을 SSG닷컴을 통해 출시한다.
‘조선호텔 한마리치킨’은 그랜드 조선 제주의 인룸 다이닝 및 풀 사이드바에서 서비스되는 인기 메뉴 치킨에 영감을 얻어, 가정에서도 특급 호텔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가정 간편식(HMR) 상품으로 출시했다.
신선한 국내산 삼계닭만을 사용했으며 통마리 닭을 4조각으로 절단 후 텀블링으로 염지하고 속살까지 밑간하여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맛을 구현했다. 고온의 오븐으로 구워내 육즙을 가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담았고 여기에 조선호텔 특제 레시피로 만든 치킨간장소스가 동봉되어 프리미엄 치킨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 시에는 200도로 예열한 뒤 냉동 상태로 제품을 넣고 20~25분으로 맞춘 뒤 중간에 1~2번 제품을 뒤집어 주고 꺼낸 뒤 동봉된 소스를 실온에서 해동한 뒤 골고루 바르고 1분 동안 구우면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튀김기로 조리 시에는 튀김기를 170~175도로 가열한 뒤 냉동 상태로 제품을 넣고 8~10분동안 조리 후 소스를 해동한 뒤 골고루 바르면 된다.
기호에 따라 옥수수, 감자, 고구마 등을 함께 조리해 곁들이면 푸짐한 한끼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조선호텔 한마리치킨(530g)의 가격은 10,900원이다.
한편,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조선호텔 간편식 할인 프로모션’을 5월 10일(수)까지 SSG닷컴을 통해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조선호텔 한마리치킨을 비롯해 조선호텔 오곡삼계탕,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는 25% 할인, 조선호텔 칠리새우, 조선호텔 탕수육, 조선호텔 유니짜장삼선볶음밥은 20% 할인이 적용되며 조선호텔 양념LA본갈비, 조선호텔 삼계탕, 조선호텔 나주식한우곰탕은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5월 10일(수)까지 조선호텔 가정 간편식 제품을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조선호텔 넛츠파이 (3명), 조선호텔 비벤떼커피 16입 (3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 5월 17일)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외식 물가가 오르며 치킨 배달도 망설여지는 요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호텔 셰프의 특급 레시피를 담은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했다.” 면서 “가정의 달 5월, 조선호텔의 인기 가정 간편식 메뉴들로 든든한 한끼를 나누며 즐거운 홈파티를 계획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