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5월 5일(금) 오후 5시 40분에 ‘더 고메’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더고메’는 집에서 즐기는 파인 다이닝을 지향하는 방송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고객들이 이미 경험한 적 있는 오프라인의 맛집이나 검증된 유명 브랜드 등을 적극 소개해, 고객들이 TV 속에서 고급 레스토랑을 체험하고 자연스럽게 구매하게 만든다는 전략이다.
또 ‘더고메’ 프로그램에서만 적용되는 카드 할인이나 쿠폰 등 추가 혜택을 통해 방송을 차별화할 계획이다.
첫 번째 상품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상품인 조선호텔 김치다. 2016년부터 신세계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누적 판매금액 역시 170억 원을 넘어선 스테디셀러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조선호텔 김치를 시작으로 부산 해운대 암소갈비 등 전국의 대표 맛집과 협업해 상품을 공동 기획 중에 있으며 차례로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 상품 2담당 강성준 상무는 “한 끼를 먹어도 가치를 느끼며 먹고 싶은 고객들과, 조금 비싸더라도 가족의 건강과 맛의 즐거움이 우선인 고객들을 생각하며 방송을 준비했다. 좋은 음식으로 고객과 공감하길 원한다.”라고 밝혔다.
현재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실제 일타 강의를 연상시키는 쇼핑 핵심정리 프로그램인 차광염의 ‘일타강사 차 선생’과 재밌는 토크와 여러가지 부캐를 버라이어티하게 선보이는 이민웅의 ‘쇼웅니버스’, 품격 있는 여행을 지향하는 ‘골든 티켓’ 등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방송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