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은 오는 5월 7일(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키즈 원더랜드’(Kids Wonderland)를 진행한다.
‘키즈 원더랜드’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아동 패션 및 완구류 등 키즈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시즌 프로모션이다. 7개 프리미엄 아동 브랜드에서는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70% 할인을 진행한다.
봉쁘앙에서는 21~22년 S/S 상품을 최초가 대비 최고 50% 할인을 진행한다. 럭셔리 키즈 편집샵 봉통에서는 지방시 키즈 및 봉통 21~22년 S/S 상품을 최초가 대비 최고 50%를 할인 판매한다. 리틀그라운드에서는 21년 S/S 상품을 최초가 대비 최고 70%를 할인 판매하며, 30/60만원 이상 구매시 5/1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에서는 시티 · 프렌즈 · 듀플로 등 12종의 완구 시리즈를 최초가 대비 최고 20% 할인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틴케이스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오는 5월 14일까지 WEST(웨스트) 회전목마 일원에서는 ‘패밀리 골든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플리마켓에서는 가족 및 아동 고객을 위한 기프트 · 액세서리 상품을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어린이날 연휴 기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오는 5월 7일(일)까지 신세계 아울렛 앱(APP) 회원을 대상으로 회전목마 및 미니트레인 놀이기구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 제공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게는 로아커 클래식 치즈 스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점별 이벤트 진행 사항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5월 연휴를 맞아 쇼핑부터 체험 콘텐츠까지 다양한 즐길거리 가득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