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서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매력을 재조명하는 특별 기획전 ‘캄포의 재발견’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족 구성원, 공간의 크기, 생활 패턴 등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캄포 활용 팁을 제안하고, 캄포의 일부 시리즈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캄포는 패브릭 소파는 관리가 힘들다는 고정관념을 전환하고 국내 패브릭 소파 열풍을 주도한 신세계까사의 베스트셀러로, 각 좌석을 분리해 배치를 바꾸거나 오토만, 카우치 등을 추가해 나만의 공간을 완성할 수 있는 모듈 기능이 특징이다. 작은 모듈로 시작해 가족 생애 주기에 따라 모듈을 점차 늘리거나, 인테리어 비용을 크게 들이지 않고 간단히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다리를 쭉 펴고 쉴 수 있는 일자형은 물론, 카우치 또는 오토만을 활용해 TV나 영화 시청에 용이하도록 배치한 시네마형, 모듈을 침대처럼 넓게 붙여 넓은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형, 얼굴을 마주 보고 대화하기 좋은 코너형 등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다양한 모듈 조합이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러한 캄포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하며 캄포 일부 시리즈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충진재를 사용한 넓은 좌방석과 포켓 스프링으로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포근함을 자랑하는 ‘캄포 클래식’은 최대 1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낮추고 캄포 특유의 편안함은 그대로 살린 ‘캄포 베이직’은 최대 10%, 구스페더 충진재와 100% 천연 린넨 커버를 적용한 프리미엄 라인 ‘캄포 럭스’는 최대 40% 할인한다.
캄포와 매칭하기 좋은 소품도 할인 판매한다. 조명과 쿠션, 러그부터 캄포 소파 전용 거실 가구인 ‘캄포 럭스 리빙’ 시리즈까지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준비했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지난 3년간 연평균 매출이 277% 신장하는 등 지속 성장 중인 캄포 소파 시리즈의 라인업을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달 말 온라인 유통 채널 전용으로 선보이는 ‘캄포 베이직’ 라인을 착석감, 기능성 등을 강화해 리뉴얼하고, 6월 중 ‘캄포 미니’ 시리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에는 소파를 넘어 침실 가구와 펫(Pet) 가구로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포근함과 관리의 용이함 등 캄포의 장점을 그대로 적용한 ‘캄포 베드’, 기능성 신소재 그래피놀을 사용한 침구 ‘캄포 슬립’, 반려동물 전용 소파 ‘캄포 펫 소파’까지 캄포 시리즈로 만나 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캄포 소파는 편안한 착석감과 모듈 기능, 모던한 디자인으로 출시 이후 변함없이 사랑 받아 온 베스트셀러로, 캄포를 찾는 고객들에게 캄포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패브릭 소파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와 눈높이가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이어가며 캄포의 상품군을 강화해 까사미아 대표 시리즈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