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8일까지 ‘농산甲(갑)’ 프로모션’을 열고, 우수 제철 농산물을 엄선해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신선식품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지난 2월 런칭한 월간 정기 프로모션 ‘신선식품 甲(갑)’의 5월 행사로, 제철을 맞은 신선한 농산물을 강력한 할인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쿠폰은 전체 고객 대상 ‘20%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된다. 사업자회원에게는 ‘7%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각 쿠폰은 ID당 매일 3회씩 증정한다.
추천 상품으로, 평점 높은 고객 후기를 다량 보유한 △품질 보장 채소로 감자, 옥수수, 햇양파 등을 판매하고,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해 삶은 무청시래기, 곰취나물, 자색양파, 취나물 등의 △장아찌용 채소와 파프리카, 오이, 아스파라거스 등의 △식단관리/샐러드채소 등을 판매한다.
이 외, 장바구니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대용량채소와 실속형 못난이채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손질채소 등도 선보인다. ‘전라남도 도청’, ‘익산시청’, ‘농림축산부’ 등 지자체별 전문관도 운영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D가 엄선한 데일리 특가상품도 매일 밤 12시에 공개한다. 신선함은 물론, 특가일 기준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23일 G마켓에서 ‘금산농협 깻잎’, ‘국내산 다진마늘’, ‘희망작목반 대추방울토마토’ 등을, 옥션은 ‘국내산 햇 초당 옥수수’, ‘신세계푸드 스테비아 컬러풀 토마토’ 등을 추천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검색창에 ‘농산갑’ 또는 ‘갑시리즈’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신선식품팀 조경실 매니저는 “신선식품 갑 프로모션이 매월 1개의 카테고리를 지정해 일주일간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G마켓과 옥션의 대표 신선식품 기획전으로 자리 잡았다”며 “지금 시즌 구매하면 가장 맛 좋고 신선한 제철식품을 엄선해 특가에 선보이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재료를 구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6월에는 ‘돼지甲’편을 통해 캠핑, 야외활동 많은 여름철 필수 먹거리 돼지고기를 최저가 수준에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