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가 6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SSG랜더스 야구단과 함께 ‘NBB DAY(노브랜드 버거 데이, No Brand Burger Day)’를 개최한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해 첫 개최한 NBB DAY가 특별 제작한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의 완판, 행사기간 한정으로 선보인 랜더스페셜 버거의 정식 메뉴 출시, SSG랜더스필드점의 전국 점포 중 매출 1위 달성 등 수많은 화제를 일으키며 야구 팬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낸 것에 주목했다. 이에 올해는 고객들에게 노브랜드 버거 만의 독자적인 경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업그레이드한 NBB DAY를 열기로 한 것이다.
오는 6월 2일부터 4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BB DAY에서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3연전 동안 ‘No Break Benefit Day’(끊임없는 혜택이 쏟아진다)라는 콘셉트에 맞춰 야구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신세계푸드는 SSG랜더스 선수들과 야구 팬들을 위해 신규 옐로우 에디션(Yellow Edition) 유니폼을 선보인다. 노브랜드 버거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 버거가 디자인 요소로 활용된 지난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에 KBO리그 통합 우승을 기념하는 엠블럼과 SSG의 상징인 우주선이 추가적으로 적용됐다. 또한 노브랜드 버거의 노란색과 SSG랜더스의 레드를 접목한 야구모자도 함께 출시한다. 신세계푸드는 NBB DAY 기간 동안 지난해 또는 올해 출시한 옐로우 에디션을 착용하고 야구장을 찾는 고객에게 NBB 치폴레 핫 치킨 콤보 무료 교환권을 제공해 야구 경기를 보며 노브랜드 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NBB DAY 기간 동안 인천 SSG랜더스필드 안팎에서는 다양한 행사도 열린다. 1루측 야외광장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노브랜드 버거 안내부스를 설치하고 캐릭터 ‘버거버거’를 활용한 친환경 응원수건, 부채 등을 증정한다. 안내부스 옆에서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NBB 스트라이크 이벤트를 진행해 NBB 시그니처 세트 쿠폰, 친환경 플로깅 키트, 학용품 세트, 브랜드 콜라와 사이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기장 안에서는 다양한 이닝간 이벤트와 함께 NBB 홈런존을 운영하며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과 모자, 노브랜드 버거 메뉴 교환권 등을 풍성하게 증정한다. 특히 NBB DAY 1일차인 2일에는 경기 종료 후 1루 응원석에서 DJ NEO와 함께하는 NBB 불금파티, 2일차인 3일에는 NBB 불꽃놀이를 진행해 인천 SSG랜더스필드를 찾는 야구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노브랜드 버거 공식 SNS와 전용 앱을 통해 선정된 고객과 브랜드 콜라, 사이다 NFT 홀더 등 140명, 노브랜드 버거 가맹점을 운영하는 브랜드 파트너 200명을 초청해 브랜드 충성도 제고와 동반성장에도 나선다. 또한 인천지역 소외계층 어린이와 노브랜드 버거를 후원하고 있는 인천지역 중학교 야구단 선수 등 200여 명을 인천 SSG랜더스필드로 초청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과 노브랜드 버거를 선물로 증정하며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지난해 NBB DAY를 통해 버거 주 소비층인 야구 팬들에게 노브랜드 버거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었고, 끊임없는 화제를 통해 노브랜드 버거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노브랜드 버거 만의 독자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성장시켜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