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는 6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주말 3연전에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송현석)와 함께하는 ‘2023 노브랜드 버거 데이(이하 NBB DAY)’를 개최한다.
먼저 SSG는 ‘NBB DAY’를 기념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새롭게 선보이며, 해당 3연전에 선수단이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은 노브랜드 버거를 상징하는 옐로우 컬러를 바탕으로 지난해 통합우승을 기념하는 엠블럼이 새겨져 있다.
유니폼 구매를 원하는 팬은 SSG닷컴 내 ‘SSG랜더스 공식브랜드관’에서 5월 30일(화) 오전 10시부터 6월 1일(목) 오후 3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수령방법은 현장 수령(3연전 중 1루 광장 홍보부스에서 수령)과 택배 배송(6월 7일 수요일 이후 배송) 2가지이다.
오프라인 판매는 6월 2일(금)부터 1층 내야 복도에 위치한 ‘랜더스샵 by hyungji’와 외야 게이트에 위치한 ‘랜더스샵 by Emart’에서 진행되며, 유니폼 가격은 11만 9천원, 모자는 4만 2천원이다.
SSG는3연전 기간에 도드람 게이트, 스타벅스 게이트, 3번∙7번 게이트, 랜더스샵(by hyungji 및 Emart)에서 지난해 또는 올해 옐로우 유니폼을 착용한 팬을 대상으로 ‘치플레핫 치킨 콤보’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1루 광장에 위치한 노브랜드 버거 부스에서는 ‘NBB 스트라이크’ 이벤트가 열리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NBB시그니처 세트 쿠폰, 친환경 플로깅 키트, 학용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NBB DAY’ 기간 동안 외야 패밀리 존에는 ‘NBB 홈런존’이 운영된다. SSG 선수가 해당 홈런존에 홈런을 기록할 경우 추첨을 통해 외야 관람객에게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닝 간에는 ‘버거버거 찾기’, ‘NBB를 먹어봐’, ‘NBB 럭키볼’, ‘NBB 댄스타임’ 등 다양한 팬 참여 이벤트가 마련됐으며, 6월 2일(금) 경기 종료 후에는 DJ와 함께하는 ‘NBB 불금파티’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SSG와 신세계푸드는 ‘NBB DAY’ 기간 동안 인천지역의 중학교 야구단 선수와 소외계층 어린이 총 200여명을 초청해 경기 관람과 노브랜드 버거를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