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이 화려한 퍼포먼스로 채운 공연과 함께 무더위를 떨치고 특별한 여름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비바 서머, 에디션 2(Viva Summer, Edition2)’ 패키지를 5월 25일(목)부터 선보인다.
‘비바 서머, 에디션 2’ 패키지는 웨스틴 조선 서울을 대표하는 문화 이벤트 중 하나인 ‘서머 아트 페스티벌(Summer Art Festival)’ 공연을 즐기고 호캉스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된다.
‘서머 아트 페스티벌’은 웨스틴 조선 서울의 대연회장인 그랜드 볼룸에서 오로지 호텔 고객들을 위한 프라이빗 단독 콘서트로 지난 2014년부터 정재형, 장기하와 얼굴들, 헤이즈, 잔나비, 로꼬 등의 아티스트와 함께 해왔다.
이번 ‘2023 서머 아트 페스티벌’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 에일리, 테이의 공연으로 꾸며지며 8월 11일(금) 오후 8시부터 웨스틴 조선 서울 L층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다.
‘비바 서머, 에디션 2’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기본 혜택으로 콘서트 초대권 2매와 함께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드링크 & 스낵이 포함된다.
차(Tea)와 긍정(Positive)의 의미를 담은 티 브랜드 ‘포지티브’의 무알콜 티 상그리아 1병과 진 토닉을 블렌딩한 낮은 도수의 티토닉 2캔, 그리고 간식으로 곁들일 수 있도록 CJ 제일제당의 푸드업사이클링 스낵 ‘바삭칩’이 함께 제공된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투숙 시에는 서울 시내 전경을 감상하며 조식과 칵테일 아워를 즐길 수 있는 웨스틴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되며 웨스틴 조선 서울의 시그니처 빙수인 ‘수박 빙수’를 라운지앤바에서 즐길 수 있는 추가 혜택이 포함된다.
주니어 스위트 및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게는 발렌티노 뷰티의 로쏘 발렌티노 립스틱과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에서 전문 아티스트의 1:1 메이크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V 시그니처 컨설테이션’의 예약 링크가 삽입된 리플렛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스위트 투숙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바나(2시간) 이용권도 같이 제공되어 호텔 내 부대시설을 다방면으로 즐기며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제안한다.
패키지 예약은 2023년 5월 25일(목)부터 7월 31일(월)까지 유선 및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투숙은 6월 1일(목)부터 8월 11일(금)까지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380,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며 5월 25일(목)부터 6월 5일(월)까지 얼리버드 혜택으로 디럭스 객실 등 일반 객실은 3만원, 스위트 객실은 4만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2023 서머 아트 페스티벌’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8월 11일(금) 콘서트 당일에는포지티브에서 준비한 Bar 컨셉의 부스에서 전문 바텐더가 직접 제조한 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발렌티노 뷰티에서 운영하는 부스에서는 메인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시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각 부스에서 마련한 이벤트에 참여하면크래쉬 배기지의 캐리어, 발렌티노 뷰티의 고-클러치와 고-쿠션 고-쿠션 베스트 쉐이드, 카린 선글라스, CJ CGV 템퍼 영화 관람권 및 파파고파파의 인형 등 풍성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