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동서식품과 손잡고 매일 커피 머신 6대씩, 총 144대를 선물하는 행사를 펼친다.
이마트24는 오는 6월 7일(수)부터 30일(금)까지, 동서식품 음료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마트24 매장에서 동서식품 브랜드의 음료(39종)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6명에게 19만원 상당의 ‘카누 바리스타 캡슐 커피 머신’을 선물로 제공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24일간, 매일 6대씩 총 144대의 커피 머신을 선물로 준비한 것이다.
고객들은 스타벅스, 티오피, 맥스웰하우스, 레드불 등 동서식품 음료를 구입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1개 이상 적립한 고객은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계정당 1일 1회 응모 가능)
당첨결과는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경품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티오피 마스터라떼200ml’ 교환권(계정당 1장)이 제공된다.
경품 행사 대상 음료는 2+1 행사 및 이프레쏘 빅아이스컵(230g)증정 행사도 적용되기 때문에, 할인된 가격으로 음료를 구입하면서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셈이다.
이마트24는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음료 매출이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6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동서식품과 손잡고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지난 해 월별 음료 매출을 살펴보면, 6월이 전월 대비 29% 급증하며 음료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올해는 마스크 없이 야외 활동을 나서는 사람들이 늘어, 음료 매출은 지난 해보다 더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마트24는 바캉스를 즐기려는 나들이객이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음료를 대상으로 덤 증정과 푸짐한 경품 행사를 통해, 매장 집객효과와 함께 실제 점포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되겠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6월 한달 간 음료 290여종, 아이스크림 150여종에 대해 1+1, 2+1, 덤 증정 및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 데일리팀 조계동 팀장은 “일찍 찾아온 더위에 고객들이 시원하게 음료도 즐기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할인 혜택과 함께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매일 추첨을 통해 캡슐 커피 머신을 선물로 주는 이번 행사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