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스포츠레저 빅페스타’를 진행한다. 국내외 인기 스포츠브랜드를 포함해 총 9600 여 셀러와 함께 관련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스포츠, 레저 카테고리 단독 행사로는 연중 최대 규모다.
할인 적용 카테고리는 스포츠패션, 스포츠용품, 자동차용품, 여성브랜드의류, 남성브랜드의류, 유아동패션 등 총 25개에 달한다. 본격적인 야외활동 및 휴가철을 맞아 의류부터 캠핑, 레저, 휘트니스, 골프 등의 상품을 특가에 마련했다.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빅페스타 전용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며, G마켓 옥션 전체 회원 대상 ID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여기에,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스마일페이로 등록한 8대 카드(삼성/KB국민/롯데/스마일/비씨/NH농협/하나/우리)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빅브랜드 전용 최대 10% 중복쿠폰도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 네파, 밀레, 뮬라웨어가 있으며,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불스원, 아레나, 푸마, 크록스 등이 브랜드 전용관을 마련해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역시 별도 브랜드관을 마련해,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스포츠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내놓는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인다. 빅페스타 전용 ‘20% 할인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클럽 회원은 거의 모든 행사 상품을 최대 1만원씩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또한, ‘스마일캐시 추가 5% 적립’ 혜택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6월 8일부터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환에 동의 완료한 고객 중 빅페스타 쿠폰으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ID당 총 1회에 한해 구매금액의 5%, 최대 1500원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 매일 공개되는 최저가 수준의 특가딜과 라이브방송을 통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에서 ‘스포츠레저 빅페스타’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프로모션실 양재도 실장은 “엔데믹을 맞아 야외 활동이 본격화되고, 스포츠 및 레저 활동도 많아질 것을 대비해 인기 브랜드사와 함께 연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며 “특히 이번 행사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우대혜택을 마련한 만큼 멤버십 회원이라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