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직구 특가전… 인기 해외직구템 최대 58% 할인

2023/07/11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해외직구족을 겨냥해 다양한 특가전을 진행한다. 디지털가전, 명품, 브랜드패션 등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 ‘선 넘는 직구’, 단 3일 동안 계절가전, 건강식품 등 최대 58% 할인 판매

먼저,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동안 ‘선 넘는 직구’ 프로모션을 열고 계절가전, 건강식품, 캠핑템 등 여름 인기 품목을 최대 58% 할인가에 판매한다. 선 넘는 직구는 G마켓과 옥션의 시그니처 직구 프로모션으로, 매월 시즌과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추천 상품으로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제습기 ▲샤오미 미홀 아웃도어 이동식 에어컨 ▲루씨에어 실링팬 에어퓨전 레이다 등의 계절가전과 ▲모로칸 오일 ▲마티덤 포토에이지 앰플 ▲캔서카운슬 키즈/성인 선크림 모음 등의 뷰티 제품이 있다.

이 외, △오플닷컴 △아이허브 △캘리초이스 △호주소녀 등의 건강식품 전문 직구쇼핑몰과 △구하다 △온다패션 △위드밀라노 등의 패션 전문 직구쇼핑몰의 인기 제품을 선보이는 등 상품 경쟁력을 키웠다.

혜택도 풍성하다. 카드사 10% 즉시할인 혜택을 선보이는데, 삼성/KB국민/BC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다. 오플닷컴 15% 쿠폰, 호주소녀 15% 쿠폰, 닥터브라이언 15% 쿠폰 등 인기 직구쇼핑몰 전용 중복쿠폰도 선보인다.

■ 오는 16일까지 수입명품, 브랜드패션 특가…’해외직구 패션스타일’ 프로모션

오는 16일까지 ‘패션스타일’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수입명품과 직구 브랜드패션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명품관 ▲컨템포러리 ▲썸머 잡화 ▲의류 ▲스포츠 ▲유아동 ▲역시즌 등 총 쇼핑 테마에 따라 7개 관을 구성하고 구찌, 디올, 메종키츠네, 아미 등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샤넬 클래식 라지 파우치’는 쿠폰혜택가 220만원대에, ‘디올 디웨이 슬라이드’는 98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버버리 포이베 스트라이프 파우치백’과 ‘폴로 랄프로렌 보이즈 린넨셔츠’는 각각 36만원대, 8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 ▲핏플랍 F모드 플랫폼 크로스 슬라이드 ▲바버 웰링턴 레인부츠 ▲뉴발란스 990V6 그레이 등을 선보인다.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특가, MD 추천 상품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서 파격 할인가를 만나볼 수 있다.

수입명품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만원 할인되는 ‘5% 중복쿠폰’을 제공하고, 브랜드패션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되는 ‘7%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선 넘는 직구 카드사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해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마켓 해외직구실 이중복 실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패션, 명품, 뷰티 등 수요가 급증하는 직구 품목들을 모아 다양한 특가전을 진행한다” 며 “믿을 수 있는 제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오픈마켓을 찾는 직구족이 갈수록 증가하는 만큼 경쟁력 있는 파트너사들과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