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이 W컨셉과 손잡고 여름 성수기 해외 여행객 겨냥하는 라이브 방송 ‘갓딜라이브’를 진행한다.
13일 오전 11시 진행되는 이번 ‘갓딜라이브’ 방송은 신세계면세점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는 ‘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의 일환이다.
W컨셉은 국내 대표적인 패션 플랫폼으로 지난 3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후 점 3개월 만인 6월 매출이 30%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리오프닝 이후 첫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W컨셉에서 판매하는 의류부터 잡화, 각종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여름 시즌 여행 및 휴양지 룩을 제안한다.
데이즈데이즈, 라티젠, 시야쥬 등 W컨셉 인기브랜드들의 각종 의류, 미니백과 선글라스 등 핫한 서머 아이템을 모델들이 직접 착용하고 선보이는 패션쇼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바캉스 패션을 한번에 주문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들은 면세가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이번 방송에는 추가 구매 혜택과 특별한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데이즈데이즈는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5명에게 비치백을 증정하며, 시야쥬는 ▲90달러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게 포치백을 증정한다. 더불어, 라티젠은 ▲30달러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명에게 선글라스를, 코이무이는 ▲선착순 구매고객 5명에게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이외에 라이브 방송 중 댓글 참여왕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패션쇼를 라이브 방송에 접목시켜 고객들에게 보는 재미와 함께 상품 구매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W컨셉의 인기 브랜드들의 서머 아이템으로 더운 여름이지만 쿨한 스타일링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