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가 어린이들의 방학 시즌을 맞아 맛과 영양 균형을 고려한 ‘올바르고 반듯한’ 간식용 간편식 5종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건강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면서 간식용 간편식에 있어서도 조리의 편의성 뿐 아니라 맛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실제 지난 4월 신세계푸드가 식품 첨가물로 쓰이는 감미료(아스파탐, 아세설팜칼륨)와 보존료(프로피온산)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돼지고기와 찹쌀가루로 만들어 출시한 ‘올바르고 반듯한’ 찰핫도그, 치즈핫도그, 미니핫도그 등 핫도그 간편식 3종은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 자녀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건강 간식으로 입소문이 나며 3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75만개를 돌파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여름방학동안 자녀들의 식사나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준비하려는 부모들의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해 첨가물은 최소화하고, 건강과 영양 균형을 고려한 ‘올바르고 반듯한’ 어린이 간식용 간편식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 것이다.
‘올바르고 반듯한 함박 스테이크’는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굵게 다져 만든 패티를 고온에서 직화로 굽고 육즙을 가둬 촉촉한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공식품에 사용되는 감미료(수크랄로스, 아스파탐, 아세설팜칼륨)를 빼고 만들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조리에 있어서도 개봉하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2분만 데우면 정통 함박스테이크의 맛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이 밖에도 쌀떡과 부산어묵을 풍성하게 담은 ’원조시장떡볶이’,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한 입 사이즈의 ‘우리 돼지 꼬마돈까스’, 국내산 닭고기를 쌀가루로 튀겨낸 ‘치킨너겟’, 4가지 채소를 잘게 다져 넣어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우리돼지 동그랑땡’ 등 ‘올바르고 반듯한’ 간식용 간편식 4종은 맛과 영양 균형을 살아있어 자녀를 위한 건강 간식으로 제격이다.
‘올바르고 반듯한’ 간식용 간편식은 SSG닷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특히 오는 25일 쿠팡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올바르고 반듯한 찰핫도그’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간식용 간편식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자녀를 위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건강 원재료를 사용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