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내달 16일까지 ‘마테라소 · 신혼가구 제안’ 팝업을 진행한다. 혼수가구 대표 품목인 침대와 소파를 비롯해 소가구, 소품류까지 다양한 신세계까사 제품을 전시 · 판매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수면 특화 브랜드로 새롭게 리브랜딩한 ‘마테라소(MATERASSO)’의 첫 침대 시리즈 ‘마테라소 아틀리에 컬렉션(MATERASSO ATELIER COLLECTION)’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헤드보드, 다릿발, 파운데이션 등을 선택할 수 있는 비스포크 침대로, 인테리어 취향과 수면 습관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번 팝업에서는 ‘문바우’와 ‘헬리오’ 헤드보드를 적용한 모델을 전시한다.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도 준비했다. 복원력과 볼륨감이 뛰어난 충진재로 구현한 구름 위에 앉은 듯한 착석감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전용 혜택도 풍성하다. 마테라소 아틀리에 컬렉션 구매 시, 선착순 10명에게 최대 80만원 상당의 토퍼를 선물하며 구매 금액 별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신세계까사만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가구를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