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는 이마트(대표이사 강희석)와 함께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의 주말 3연전을 맞아 ‘이마트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이마트 데이’는 1993년 이마트 창동점 개점 이후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이마트와 SSG가 함께 기획한 행사로, 양사는 야구장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SSG 선수단은 ‘이마트 데이’를 기념해 주말 3연전에 스페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한다. 스페셜 유니폼은 화이트 컬러 바탕에 옐로우와 블랙 컬러의 디자인이 강조됐으며 이마트 30주년을 기념하는 디자인 패치가 새겨졌다. 온라인 판매는 11일(금) 오전 9시부터 SSG닷컴에서 단독 진행되며, 오프라인에서는 18일(금) 오후 4시부터 인천SSG랜더스필드 외야에 위치한 ‘랜더스 샵 by Emart’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유니폼 11만 9천원, 모자 4만 2천원이다.
또한 SSG는 이벤트 데이 기간에 1루 매표소 앞 광장에서 이마트 스페셜 유니폼을 착용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영화 ‘달짝지근해: 7510’ 관람권을 경기당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더불어 1루 광장에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마트의 프리미엄 가공식품 브랜드인 ‘피코크’의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피코크 미식 유랑단’ 푸드트럭이 설치되며, 이마트의 인기 입점 브랜드인 애경, 아모레퍼시픽, 해즈브로등의 제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이와 함께 경기 전 무더운 날씨에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을 위해 매 경기 1만개의 얼음물과 3천개의 부채가 도드람 게이트, 스타벅스 게이트, 3번 게이트, 7번 게이트에서 선착순 증정된다.
이밖에도 이마트 데이를 맞아 특별 시구가 진행된다. 18일(금), 20일(일)에는 이마트 임직원이 시구를 진행하며, 19일(토)에는 이마트 30주년을 맞아 공개된 리메이크 이마트송에 참여한 가수 ‘윤하’가 시구에 나선다.
한편, 이닝간 이벤트로는 이마트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전광판 퀴즈 타임이 마련됐다. 특히 19일(토)에는 가수 ‘윤하’가 룰렛 게임에 참여해 노브랜드 제품을 관람객들에게 증정하는 등 ‘이마트 데이’를 맞아 관람객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