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크래프톤 협업 노브랜드 버거 ‘디펜스 더비팩’ 출시

2023/08/16

신세계푸드가 게임사와 손잡고 이색 협업을 펼친다.

15일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가 게임 제작 및 퍼블리싱사 크래프톤과 협업해 오는 16일부터 9월 20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디펜스 더비팩’을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주 고객층인 2030 소비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게임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크래프톤의 신규 게임인 ‘디펜스 더비’와의 협업을 기획했다. 지난 3일 출시된 ‘디펜스 더비’는 사전예약자 10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키우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타워 디펜스 장르에 4인 PvP 배틀과 스카우팅 시스템이라는 심리전 요소를 가미한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신세계푸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노브랜드 버거의 소비자 경험을 확대하고 시너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노브랜드 버거의 ‘디펜스 더비팩’은 지난달 출시 이후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색 메뉴 ‘페퍼로니피자 치킨’을 비롯해 ‘감자튀김’, ‘크런치 오징어(4조각)’, 음료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기본 음료로 제공되는 ‘브랜드 콜라’에는 디펜스 더비의 게임 속 캐릭터와 노브랜드 버거 자체 캐릭터 ‘버거버거’와 ‘싸개’를 접목한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디펜스 더비팩’에는 노브랜드 버거 테마의 캐슬 스킨, 희귀 카드 1종 및 골드와 엘릭서 세트, 보석 200개 및 골드와 엘릭서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쿠폰도 포함 되어있다. 가격은 1만800원이다.

이와 함께 ‘디펜스 더비’ 게임에서도 노브랜드 버거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7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종족 결정석, 만능 결정석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게임 플레이 모드 중 더비 모드로 입장 시 게임 화면에 노브랜드 버거의 캐릭터인 ‘버거버거’와 ‘싸개’가 등장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신세계푸드는 크래프톤과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을 통해 ‘디펜스 더비팩’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세트 메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에이드 2종(청귤라임, 한라봉패션후르츠)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7일 오후 3시 티몬 라이브커머스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디펜스 더비팩’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며 노브랜드 버거와 디펜스 더비의 콜라보레이션을 적극 알린다는 방침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 이용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사와 손잡고 이색 메뉴인 페퍼로니피자 치킨을 활용한 이번 협업을 펼치게 됐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자적인 콘텐츠 개발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노브랜드 버거를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