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이 28일 월요일 단 하루, 모든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단 하나의 파트너사 브랜드로 올인하는 ‘극한특가’로 LG생활건강 편을 선보인다.
극한특가는 24시간 동안, 옥션 사이트 내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가득 채우는 프로모션이다. 오픈마켓은 통상 하루에도 수많은 브랜드의 기획전이 열리는 만큼, 파격적인 형태의 프로모션이다. 지난해 10월부터 선보이며 옥션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28일 월요일에는 지난해 극한특가 프로모션의 첫 파트너사로 참여했던 LG생활건강이 다시 참여한다. 지난해 10월 행사에서 평소 매출의 50배가 넘는 큰 성공에 힘입어 두번째 프로모션에 나서는 것. 이번에는 생활용품, 생필품 및 헤어/바디케어 인기 브랜드에, 상품 수도 더욱 확대해 지난해 매출 기록 경신에 도전한다. 대표 특가 상품으로 ‘닥터그루트 스칼프 쿨링샴푸700ml’, ‘유시몰 미백치약’, ‘FIJI 탈취99% 실내건조 액체세제’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이 외에도 270여개 특가딜 상품을 공개한다.
하루동안 옥션의 모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만큼, 강력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1만원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ID당 10장 지급한다. LG생활건강 브랜드 제품이라면 모두 적용 가능하다. 여기에 브랜드에 따라 15~20%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쿠폰도 제공한다. 카드사 할인도 준비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통해 삼성/KB국민/우리/NH농협 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00원까지 적용되는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모든 할인을 적용하면 총 3단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추석을 앞두고 진행되는 만큼, 추석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도 진행한다. 60여개의 LG생활건강 인기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구매한 상품은 9월 11일에서 12일 사이 순차 발송 예정이다. 대표 선물세트로 ‘히말라야 핑크솔트 50호’, ’프리미엄 모던에디션 E호’, ‘품격과 영양담은 리엔&닥터그루트세트’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28일 옥션 페이지 상단에서 ‘극한특가’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옥션 TF팀 오대영 팀장은 “이제는 옥션의 대표 프로모션이 된 극한특가의 성공적인 출발을 함께 했던 LG생활건강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상품과 독보적인 혜택을 선보인다”며 “국민템으로 불리는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