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 대규모 할인 혜택이 쏟아진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론칭 7주년을 맞아 이달 4일부터 17일까지 2주 간 하반기 최대 규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포인트로 돌려주고, 요일별로 엄선된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해 추석을 앞두고 특별한 명절 선물부터 나를 위한 가을 신상 명품까지 장만하기에 더 없이 좋은 기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VIP고객을 대상으로 한 무제한 30% 페이백 혜택을 비롯해 매일 최대 20% 추가 할인이 가능한 랜덤쿠폰 발급, 30만원 대의 니치향수를 0원에 득템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추가됐다.
먼저 이달 4일부터 6일까지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VIP 전용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아몬드(연간 3천만원 이상 구매), 플래티넘(1천만원 이상), 골드(3백만원 이상) 등급 통합 멤버십 회원이 대상이며, 금액에 관계 없이 S.I.브랜드(자사 브랜드) 구매 시 실 결제 금액의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스페셜 브랜드(입점)의 경우는 10%가 적립된다.
모든 회원에게는 9월 7일부터 17일까지 요일별로 패션, 뷰티, 리빙 등의 카테고리를 지정해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지급한다.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의 경우 50만원 이상 구매 시 30%, 15만원 이상 구매 시 20%가 적립된다. 리빙 카테고리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30%, 8만원 이상 구매 시 20%, 입점 브랜드는 구매 금액에 관계 없이 7%를 적립해 준다.
여기에 1주차에는 하루 한 번씩 매일 최대 2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쇼핑백쿠폰 당첨 혜택의 랜덤 쿠폰이 발급되며, 2주차에는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 선착순 각 2000명에게 14% 쇼핑백 쿠폰과 9% 더블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에스아이빌리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14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담긴 5종 쿠폰팩이 발급된다.
이 외에도 브랜드데이를 통해 에르노, 알렉산더왕, 제이린드버그 등 수입 패션 브랜드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고가 뷰티 브랜드, 스튜디오톰보이, 보브, 지컷 등 국내 패션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FW시즌 신상품이 대거 출시되는 시기에 맞춰 진행되는 만큼 신상 명품백과 간절기 아우터 등을 최대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면서 “앞으로도 엄선된 브랜드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