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0일까지 ‘라이징 신선甲(갑)’ 프로모션을 열고 우수 신선식품을 엄선,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선甲(갑)은 신선식품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지난 2월 런칭한 월간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번 9월 행사는 신규 셀러의 판매 활동 지원을 위해 올해 신규 입점한 350여 셀러들의 우수 상품으로 구성했다.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G마켓과 옥션 전체 회원에게 매일 5장씩 지급한다.
‘오늘의 특가’ 상품도 소개한다. 사이트 별로 매일 4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6일 G마켓에서는 ‘고당도 생체리’, ‘돼지 로인립’, ‘태안 활 꽃게’를, 옥션에서는 ‘구운 피스타치오’, ‘국내산 100% 총각김치’, ‘팬시 레몬’ 등을 특가상품으로 제안한다. 이 외, 과일, 건/견과, 농산, 수산, 축산, 양곡 및 김치/반찬 등 품목 별로 다양한 신선식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식품 전문 MD가 추천하는 ‘라이징스타’ 셀러관 8곳도 소개한다. 과일, 육류, 수산물, 김치 등 판매 상품을 직접 생산, 유통하는 곳을 위주로 엄선했다. ▲더자인 ▲블루밍그린 ▲케이푸드 ▲자연맛남 ▲기장물산 ▲우고래빗 ▲보성녹차김치 ▲해담산들 등으로, 각각의 미니샵을 행사 페이지에 연동해 다양한 상품을 둘러볼 수 있게 했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8일(금) 낮 12시에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돼지고기, 수산물, 과일 및 김치를 특가에 판매한다. 라이브방송 전용 경품 이벤트와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검색창에 ‘신선갑’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신선식품팀 이화 매니저는 “신규 입점한 신선식품 셀러들이 G마켓과 옥션에 안정적으로 안착해 판매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지원을 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며 “경쟁력 있는 상품을 보유한 우수 셀러를 엄선한 만큼 고품질의 신선식품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신규 판매고객의 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신규 판매고객이라면 AI엔진을 통해 운영하는 고효율 개인화 광고 서비스 ‘AI매출업’을 7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25만원 상당의 광고성 e머니 3종 패키지도 신청해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