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이 9월과 10월 추석 명절 및 황금연휴를 맞아 ‘신세계로 체크인! 골든 페스티벌(GOLDEN FESTIV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에서 한글날로 이어지는 연휴로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동시에 중국의 중추절과 국경절 연휴로 대규모로 중국인 관광객이 한국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신세계로 체크인! 골든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신세계가 준비한 여행 & 쇼핑 축제’란 컨셉 아래 고객들이 연휴 기간 풍요로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각종 브랜드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에서는 뷰티, 패션, 쥬얼리, 건강식품 등 약 300개 브랜드에서 최대 80%의 할인 혜택과 8개 브랜드 사은행사를 한다. 국내 고객 중 선착순 150명 한정으로 BC카드 결제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중국인 관광객(유커)을 대상으로 게임 이벤트와 유니온페이/알리페이 온라인 결제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최대 70%까지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해밀턴(HAMILTON) 외 12개 브랜드에서는 상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명동점 및 부산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동점에서는 100, 200달러 이상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각 2만, 3만원)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17만 원의 면세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다.
더불어 화, 수요일에 600달러 이상 구매 시 면세포인트 4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부산점에서는 100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캡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국내 고객은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 ∆부산불꽃축제 선상 관람티켓 ∆뮤지컬 티켓 등을, 해외 고객은 ∆정관장 제품 ∆쇼핑지원금 ∆스타벅스 상품권 ∆마스크팩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부산과 인접한 일본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 대상으로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대마도 왕복 승선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에 더해, 외국인 고객에 한해서는 구매 금액별 쇼핑지원금 증정과 국내 브랜드 구매 금액에 따른 면세포인트와 스타벅스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기간 명동점 10층 아이코닉 존에는 백남준 아트센터와 LG 디스플레이 협업으로 완성된 백남준 미디어아트 ‘V-Groove!’ 전시 공간이 마련되어 고객들은 쇼핑하면서 이색적인 아트도 체험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소 6일부터 최장 12일까지 늘어난 한국의 추석 황금연휴와 중국의 국경절 및 중추절을 맞아 국내외 고객 대상 대규모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브랜드 할인은 물론, 구매 고객 대상 페이백 및 면세 포인트 증정 등 푸짐한 혜택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황금 연휴 시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