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10월 1일까지 ‘빕스 할인권’을 90% 할인가에 판매한다. 21일부터 사용 가능한 가을 신메뉴 할인권으로, 약 일주일 간 G마켓에서 단독 선론칭 한다.
특가 상품은 ‘1만5,000원 빕스 할인권’이며, 90% 저렴한 1,500원에 판매한다. 가을 신메뉴가 오픈하는 ‘빕스 폴린 테이스티 어텀’ 시작일인 9월 21일부터 전국 빕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5만원 이상 주문 시 할인 적용된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해당 할인권을 2장 사용해, 3만원까지 할인된다. 빕스의 통신사&제휴카드 현장 할인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알뜰한 외식을 즐길 수 있다.
특별 게스트가 출연하는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21일(목) 오후 9시,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개그우먼 이수지와 함께 빕스 할인권을 판매한다. 가을 신 메뉴를 소개하고, 직접 시식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특별 혜택도 있다. 방송 중 빕스 할인권을 구매한 고객 60명을 추첨해 ‘CJ 외식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선물하기’를 통해 할인권을 구매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검색창에 ‘빕스’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전략제휴마케팅팀 송화영 매니저는 “긴 추석 연휴 동안 가족과 함께 외식을 하는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고객 반응이 좋은 외식업체 빕스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특별 게스트를 초대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라이브방송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