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은 25일부터 29일까지 5일 간 ‘오늘도 배송’ 프로모션을 열고, 선물세트부터 제수용품까지 당일·새벽배송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선물하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순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새벽/낮/밤 중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배송한다.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1장씩 제공한다. 27일부터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한 삼성/우리/하나카드로 6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7%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추천상품으로, 선물세트는 ▲사조 안심특선(E-65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러스(10mlX20포) ▲엘지 정성 담은 기프트 1호 등이 있다. 식자재는 ▲이맛쌀(20kg) ▲신선한란(30구) ▲해표 식용유 ▲CJ백설 부침가루 ▲피코크 모듬전 등이 있다.
홈플러스, GS Fresh Mall과 함께 하는 ‘당일배송’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멤버십 회원에게 매일 최대 3천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을 1회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맥심 모카골드 골드믹스 △목심구이(1kg) △샤인머스캣(1kg) 등을, GS Fresh Mall은 △우월한돈 1등급 구이용 삼겹살(500g) △홍로 햇사과(1.2kg) △농협 천일염 꽃소금(3kg) 등을 추천한다.
보내는 즉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의 경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하기’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순금 3돈(11.25g)’을 증정한다. 9월 4일부터 29일까지 G마켓의 모든 상품을 ‘선물하기’로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7일 예정이다. 백화점 상품을 선물하기로 구매할 경우 ‘카드사 5%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에서 신세계/롯데/갤러리아/AK플라자/대구백화점 상품을 선물하기 주문할 때 적용되며,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를 활용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카드 할인은 27일부터 29일까지 ID당 총 1회 적용된다.
선물하기 추천 상품은 ▲해태 스마일 선물상자 과자세트 ▲AHC바이탈 골든콜라겐 유스토탈케어 세트(+쇼핑백) ▲오설록 마스터 블렌드 8종 등이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사전에 미리 명절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이마트, 홈플러스, GS Fresh Mall 등 국내 대표 마트 3사의 당일배송 상품을 엄선해 기획한 것” 이라며 “전국의 대형마트 인프라를 활용해 선물세트부터 제수용품, 기타 식자재 등을 바로바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