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가을 나들이철을 맞아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놀이공원 할인대전’에 참여한다. 할인쿠폰 및 G마켓 단독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먼저, 10월 15일(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추석 연휴 및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국내 여행을 독려하기 위한 행사다.
G마켓은 야놀자, 여기어때 등 16개 여행사와 함께 인기 숙박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국내숙박 ‘3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숙박세일 참여 상품을 의미하는 ‘숙박세일 스티커’가 붙어 있는 상품을 5만100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 후 익일 오전 7시까지며, 입실 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다.
G마켓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가성비 높은 부티크 숙소부터 호텔, 리조트, 펜션 등 전 상품에 활용할 수 있는 ‘2만원’, ‘1만원’, ‘5,000원’ 중복쿠폰을 ID당 하루 1회씩 지급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적용해 사용하면 된다. 해당 쿠폰은 발급 당일 사용 가능하다. 이달 30일(토)까지 카드사 ‘10%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우리/하나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된다. 기본 쿠폰과 중복쿠폰, 카드결제까지 모두 적용하면 3단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10월 22일(일)까지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도 진행한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경주월드 ▲이월드 등 전국 90개 놀이시설이 함께 참여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1인당 1만원 할인쿠폰 2매 등 총 2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놀이대전 스티커가 붙은 상품에 한해 1만100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된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하나/우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7% 할인(최대 1만원)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사 할인은 이달 30일까지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테마파크, 워터/스파, 키즈파크 등 인기 놀이시설 특가상품도 한정수량으로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대한민국 숙박세일’과 ‘놀이공원 할인대전’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라이프스타일실 문영구 실장은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날씨에 더해, 올해는 황금연휴가 이어지면서 국내 여행과 나들이를 계획하는 수요가 작년보다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추석 연휴 이용 가능한 숙소만 모아서 제안하는 코너를 선보이고, 빅데이터를 분석해 할인 혜택을 가장 많이 누릴 수 있도록 쿠폰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