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아직 감사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고급스러운 ‘까사미아(CASAMIA)’ 리빙 소품을 추석 선물로 제안하며 일부 해당 제품의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수면 · 아로마 · 배쓰 용품 등 온전한 휴식을 위한 ‘힐링’ 아이템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스타일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해 숙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5분할 베개’는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은은한 조명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루미엘 무선LED 테이블램프’는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그 외에도 심신을 릴렉스 시켜주는 ‘라필리 아로마 스톤디퓨저’, 청정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수제 비누 ‘네스티단테 비누’와 ‘배쓰&샤워젤 세트’도 힐링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또, 정갈한 명절 상차림을 위한 테이블 데코용품과 주방용품도 추천한다.
고급 자수 스티치 디테일이 멋스러운 ‘베르 테이블매트’는 20% 할인가에 판매하고, 자연스러운 나뭇결을 그대로 살린 우드 소재의 조리도구 ‘쿠진’ 8P 세트도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은 까사미아 주요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선물용 유료 포장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추석 전날과 당일 일부 매장을 정상 운영한다. 추석 전날은 까사미아 신세계본점, AK수원점, 리빙파워센터점, 디지털프라자안산본점을 비롯한 기타 스타필드 및 대형쇼핑몰, 아울렛, 할인점 입점 매장이 정상 영업한다. 추석 당일은 까사미아 고속터미널점, 이마트타운월계점, 롯데몰수지점, LF스퀘어광양점과 스타필드 입점 매장을 연다(이후 연휴 기간 까사미아 신세계본점 제외 정상 영업).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아직 명절 선물을 준비하지 못해 고민이시라면, 까사미아의 리빙 소품으로 한결 다른 센스를 더해 감사 인사를 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