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이 10월 7일(토)부터 29일(일)까지 주말과 공휴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대규모 캠핑 팝업 스토어인 ‘프리미엄 캠핑쇼’를 펼친다.
완연한 가을 날씨와 함께 아울렛 나들이는 물론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발맞춰 캠핑족을 만족시킬 쇼핑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이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팬데믹 시기를 거치며 국내 캠핑 인구가 700만 명을 넘어설 정도로 ‘캠핑’이 높은 관심사로 떠올랐다. 특히 가을은 ‘캠핑’과 ‘캠프닉(캠핑+피크닉)’의 수요가 가장 높아지는 시기인 만큼, 신세계사이먼도 캠핑족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중앙광장에서 열리는 프리미엄 캠핑쇼는 아울렛만의 넓고 탁 트인 야외 공간의 장점을 살려 실제 캠핑장 같은 공간을 선보이며, 다양한 캠핑 장비와 용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팝업 스토어에는 디오디(도플갱어 아웃도어) ∙ 폴러스터프 ∙ 툴레 ∙ 까발로 트레일러 ∙ 코오롱스포츠 등 매니아층이 두터운 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일반 박람회에서 만나보기 힘든 프리미엄 라인의 캠핑 장비부터 의류, 텐트, 트레일러까지 초보부터 전문 캠퍼가 모두 즐길 수 있는 풀 라인업 상품을 전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패밀리용 ∙ 백패킹용 ∙ 차량용 등 다양한 텐트 라인업을 제안한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고프코어룩’도 선보인다. 캠핑 의자 ∙ 퍼니처 ∙ 차량용 캐리어 ∙ 액세서리 등 캠핑의 감성을 더해줄 아이템부터 캠핑 차량(트레일러)까지 캠핑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캠핑쇼 진행을 기념해 브랜드별 자체적으로 한정 수량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캠핑 수요가 높은 가을을 맞아 캠핑 장비, 용품부터 의류까지 총망라하는 종합 팝업 스토어를 마련했으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해 가을 정취도 느끼고 캠핑 준비도 함께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