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오는 31일까지 ‘시월광주’ 프로모션을 열고, 광주 여행상품을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 관광철을 맞아 광주관광공사와 함께 기획한 G마켓 단독 행사로, 11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20여개 여행 상품을 특가에 소개한다. 40% 할인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ID당 총 5회 제공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다.
추천상품으로, 순천만 국제정원과 순천만 갈대습지, 담양죽녹원 등을 둘러볼 수 있는 ▲광주순천담양 1박2일, 무등산반디마을 평촌 체험 및 무등산지질공원 증심사 산책 등이 포함되어 있는 ▲빛고을 촌캉스 1박2일, 장성새재 옛길걷기와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 전시 관람 등이 포함된 ▲광주/장성 옛길따라 맛길따라 1박2일, 스테인드글라스 기법을 배워볼 수 있는 ▲썬캐쳐 원데이클래스 상품 등이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광주여행’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한편, G마켓은 옥션과 함께 오는 27일부터 11월 24일까지 ‘전국 가을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 2차 행사에 참여하는 것으로, 선착순으로 전국 숙소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숙박세일 참여 상품을 의미하는 ‘숙박세일 스티커’가 붙어 있는 상품을 5만100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 후 익일 오전 7시까지며, 입실 기간은 다음달 24일까지다. 여기에 매일 1만원, 2만원 중복쿠폰을 제공하고, 3대 카드(비씨/우리/스마일)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되는 10% 즉시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카드사 할인은 10월31일까지 제공한다.
숙박세일 페스타가 열리는 10월 27일 오전 10시에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상품으로, 방송 중 구매인증한 고객 총 7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랑블 스위트 주중 숙박권(1매)’, ‘골져스 오션 더블/트윈 주중 숙박권(1매)’, ‘식음료 5만원권(5매)’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추천상품으로, △제주신라호텔(19만원대) △휘닉스 평창 리조트(10만원대) △정동진 썬크루즈(4만원대) △속초 체스터톤스(4만원대) 등이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이용가능한 ‘렌터카’ 상품도 선보인다.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의 경우 전국 ‘렌터카’ 1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대한민국 숙박세일’을 검색하면 된다.
이 외에도, G마켓은 오는 30일부터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여행이 있는 주말’ 프로모션을 열고, 국내여행 상품을 40% 할인가에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주말 단기 여행 독려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40% 쿠폰은 행사 기간 중 ID당 2회 제공한다. 행사는 12월 3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여행상품은 12월 17일까지 사용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10월 30일부터 G마켓에서 ‘여행이있는주말’을 검색하면 된다.
G마켓 라이프스타일실 문영구 실장은 “본격적인 단풍철을 맞아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전국 인기 여행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며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방방곡곡의 숨겨진 여행 명소를 찾아보는 재미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쇼핑의 재미를 함께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