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11월 5일(일)까지 메가박스 단독 개봉 영화 ‘마이 샤이니 월드(MY SHINee WORLD)’의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판매한다. 예매권과 굿즈를 함께 담은 패키지로, G마켓과 메가박스 공식 스토어인 ‘메가굿즈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마이 샤이니 월드’는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만든 스페셜 콘서트 영화다. 데뷔 이후의 히스토리와 콘서트 비하인드, 샤이니의 팬덤 ‘샤이니월드’가 함께한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다. 11월 3일(금)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 예정이다.
‘마이 샤이니 월드’ 굿즈 패키지(4만6,000원)는 한정판으로 제작한 포토카드 형태의 전용 예매권 2매와 샤이니 영화 공식 포스터 1장으로 구성했다. 예매권은 올해 12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해당 기간 전에 영화가 종영될 경우 2D 일반영화 예매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개봉 기념 100원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100원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4만원 상당의 ‘메가박스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권 1매’를 증정한다. G마켓 ID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5일(수) G마켓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 예매권이 발송될 예정이다. 사용기한은 발행일로부터 90일이며, 메가박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분당, 성수, 코엑스, 하남스타필드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마이 샤이니 월드(MY SHINee WORLD)’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전략제휴마케팅팀 송화영 매니저는 “메가박스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단독 상영작인 ‘마이 샤이니 월드’ 굿즈 패키지를 판매하게 됐다”며 “100원딜 등 특별한 이벤트까지 마련한 만큼 샤이니 팬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