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올 겨울 패션템 모았다… 인기 걸그룹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한 23FW 패션 화보 공개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인기 걸그룹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한 23FW(가을·겨울) 패션 화보 콘텐츠를 공개하고, 올 겨울 주목해야 할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W컨셉에서는 가디건, 숏패딩, 무스탕, 부츠, 모자 등 겨울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이러한 고객 수요에 맞춰 인기 상품을 스타일링한 패션 화보를 통해 올 겨울 패션 트렌드를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콘텐츠는 찬바람이 도는 초겨울 ‘아린의 세계’를 테마로 일상에서 입기 좋은 ‘숏패딩’, ‘무스탕’, ‘부츠’ 등 대표 아이템과 단독 판매 상품 등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어패럴에서는 ‘오버듀플레어’, ‘리엘’, ‘카인더베이비’, ‘마가린핑거스’, 슈즈는 ‘아카이브앱크’, ‘이이에’, ‘마크모크’, 잡화에서는 ‘비비드솔리드’, ‘메르헨’, ‘올인컴플리트’ 등 총 24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W컨셉은 오는 12일까지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하고, 1백여 개 상품을 소개한다. 전상품 대상 10%, 쇼핑백 12% 등 다양한 할인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W컨셉 관계자는 “올 겨울 인기 패션템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준비한 만큼 겨울 쇼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