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이하 조선 팰리스)’이 겨울을 맞이해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와 함께 겨울을 평온하게 즐길 수 있는 ‘윈터 세레니티(Winter Serenity)’ 패키지를 2024년 1월 20일(토)까지 선보인다.
‘윈터 세레니티’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겨울과 연말 연시 시즌, 공간을 새로운 무드로 변화를 줄 수 있도록 격물공부의 홀리데이 시즌 에디션 중 하나인 ‘스머지 스틱 박스(Smudge Stick Box)’와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다이어리 1개를 투숙당 1회 기프트로 증정한다.
격물공부의 ‘스머지 스틱 박스’는 생화와 말린 잎, 과일을 적절히 섞어 플로리스트의 손길을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생화 스틱과 드라이 스틱으로 구성되며 특히 생화 스틱은 건조될 때까지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고 완전히 건조한 뒤 태워서 더 깊은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어 공간을 정화하는 효과가 있다. 스머지 스틱은 로즈마리, 유칼리, 오렌지, 프리저브드 등으로 구성돼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도 가능하다.
그랜드 마스터스,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객실 투숙 시 25층 그랜드 리셉션의 시그니처 커피&쿠키 서비스와 객실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 딜라이트’ 2인,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동일하게 커피&쿠키 서비스와 콘스탄스 2인 조식을 포함해 저녁 6시 이후 24층의 ‘1914 라운지 앤 바’에서 간단한 주류, 카나페로 구성된 ‘1914 팰리스’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26층의 ‘조선 웰니스 클럽’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그랜드 마스터스 객실 이상 투숙 시에는 사우나 시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스테이트 타입 객실 기준 51만원부터(세금 별도)이다. 예약은 2024년 1월 17일(수)까지 가능하며, 투숙은 2023년 12월 1일(금)부터 2024년 1월 20일(토)까지다.
한편, 격물공부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로 자연과 사물의 이치를 깨우쳐 하나하나 공을 들여 만들겠다는 철학을 전달하며 2008년 런칭 이래 독보적인 호텔 플라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3년 리브랜딩을 통해 자연과 사물이 갖고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시선으로 재해석해 일상 속 예술적 영감과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자 하는 조선호텔만의 품격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플로럴 아티스트리(Floral Artistry)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