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이 오는 12월 1일(금)부터 10일(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연말 고객 감사제 ‘이어엔드 쇼핑 페스타’(Year End Shopping Festa)를 개최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신세계그룹 브랜드를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세계 브랜드 대전’ 행사를 연다. 스튜디오 톰보이·보브·지컷·델라라나·일라일 등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국내외 패션 브랜드부터 와인앤모어·자주 등 F&B(식음)와 리빙 브랜드까지 자체적으로 선보이는 추가 할인 및 단독 특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기간 중 금~일요일 신세계그룹 브랜드에서 신한카드로 합산 60/100만원 이상 구매시 3/5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12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는 타임·마인·시스템·랑방컬렉션 등 한섬의 국내 패션 브랜드에서 자체적으로 혜택을 선보인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을 제공하며, 동일하게 상품권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더불어, 신세계사이먼은 VIP에 해당하는 프리미엄 멤버스와 골드 등급 고객 및 제휴사 VIP 고객 대상으로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구매 금액대별 단독 사은행사가 진행되며, 멤버십 구매 금액 실적도 2배로 인정된다. 신세계사이먼은 매년 1월부터 12월까지 연간 신세계포인트로 적립한 구매 금액을 바탕으로 멤버십 등급을 선정하고 있어, 연말 쇼핑도 즐기고 내년 VIP 혜택도 누려볼 수 있는 기회다.
쇼핑 혜택을 더하는 사은 행사도 선보인다. 12월 한 달간 신세계사이먼 삼성·신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5%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캐시백도 1회 받을 수 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오는 12월 25일(월)까지 유러피언 크리스마스 트립을 선보이며, 매주 금~일요일에는 크리스마스 마켓도 개최해 색다른 설렘을 전한다. 화려한 연말 분위기로 물든 아울렛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유럽의 거리에 온 듯한 기분도 느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