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21일(일)까지 사업자회원을 위한 ‘설 선물세트 사전 구매’ 기획전을 진행한다. 설 선물 고민이 많은 사장님들을 위해 임직원과 거래처 선물로 좋은 중저가 선물세트 등을 특별한 혜택에 선보인다.
먼저 선물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사업자회원 전용 사전 구매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7% 할인 쿠폰으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설 선물세트 사전 구매 시 최대 5만원 할인되는 ‘10% 쿠폰’도 지급한다. 카드사 할인도 있다. 비씨/하나/NH농협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10% 할인된다.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특가’ 코너를 이용하면 더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설 시즌 베스트셀러 상품 중심으로, 묶음 구매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해 활용도가 높다. 17일 G마켓에서는 ‘CJ 최고의선택 프리미엄 3호 선물세트’, ‘LG생활건강 정성담은 O호 선물세트’, ‘정관장 홍삼진고’ 등을, 옥션에서는 ‘CJ 스팸 선물세트 12호’, ‘농협 라이블리 프리미엄 한우선물세트 3호’, ‘농협 예천 사과/배 혼합 선물세트’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는 상품을 늘린 것은 물론, 익일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도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스마일배송 사전 예약 구매 상품은 21일부터 23일까지 일괄 배송하며, 상품명에 표기된 발송일을 확인한 후 이용하면 된다. 대표 상품으로 ‘미트센터 피코크 한우 1등급 냉동 정육세트’, ‘경북 사과 배 한라봉 명품 혼합세트’, ‘제주농협 선물용 한라봉 설선물세트’, ‘어물전 해맑음 천일염 멸치세트’, ‘종근당건강 홍삼 녹용 프리미엄 선물세트’, ‘청정원 행복 5호 선물세트’, ‘생표고 선물세트’, ‘화과방 양갱세트’, ‘LG 24년 설 선물세트 생활의 감동 E호’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축산 ▲과일 ▲수산 ▲홍삼/녹용 ▲캔/식용유 ▲한과/차 ▲영양제 ▲뷰티/생활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과 옥션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 구매 사업자회원 전용관’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B2B팀 정지훈 팀장은 “사업자회원들이 임직원과 거래처 선물용으로 주로 구매하는 제품을 파악해 사전 구매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발송일을 지정할 수 있는 상품을 늘리고, 스마일배송 사전 예약 구매 상품도 선보이는 만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