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은 25일 저녁 일본 도쿄 현지에서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쇼핑라이브’는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진행하는 모바일라이브로 작년 판매액이 50% 이상 신장해 200억 원을 돌파한 바 있다. 식품 수확을 현지에서 직접 중계하고, 갤럭시 시리즈 론칭과 게임 ‘P의 거짓’ 판매 등 차별화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도쿄에서 진행하는 쇼핑라이브의 상품은 ‘파나소닉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로 국내에서 최초 론칭하는 제품이다. 일본 헤어기기 시장점유율 1위 파나소닉의 신상품으로, 주변 온도를 인식해 자동으로 바람을 조정하고, 두피/스킨 케어 모드를 탑재하는 등 더욱 윤기나는 헤어를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일본에 위치한 파나소닉 뷰티스토어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으로 86년에 걸쳐 이어진 파나소닉 드라이어의 역사와 핵심 기술력을 생생하게 보여줄 계획이다. 또 일본 고객들의 실제 구매 현장과 반응 등을 통해 고객들의 궁금증도 해소해 준다.
1월 25일(목) 밤 9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신세계라이브쇼핑 앱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두 곳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조민지 쇼핑호스트와 파나소닉 관계자가 출연하고, 론칭을 기념해 10만원 상당의 사은품(거치대,파우치)과 신세계상품권 3만원,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을 준비한 채누리 PD는 “이번 일본 방송을 시작으로 고객이 궁금해하는 현장을 지속적으로 찾아가 고객이 원하는 방송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