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21일 단 하루 온라인 파격 할인 행사 ‘오쇼완(오늘 쇼핑 완료)’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하루 동안 초저가 행사인 ‘오쇼완(오늘 쇼핑 완료)’을 진행한다.

21일 오전 10시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오픈하는 이번 행사는 프라다, 멀버리, 에르도 등 럭셔리패션을 비롯해 에스티로더, 라메르 등 화장품까지 50여 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 58종을 최대 60% 할인한다.

특히 면세점에서 꾸준한 수요를 보이는 주류 상품도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다. 이번 오쇼완에서 만날 수 있는 주류는 위스키 시바스 리갈 25년(700ml), 탈리스커 10년(1000ml)과 와인 펜폴즈 빈407 까베르네소비뇽(750ml) 등 3종이다. 주류는 별도 면세 품목으로 $400, 2병, 2ℓ까지 면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3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인기 있는 가방, 향수, 액세서리 등을 위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로 꾸린 할인 행사인 만큼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쇼완’은 신세계면세점이 한 달에 단 하루 진행하는 초저가 할인 행사다. 매월 셋째 주 수요일 면세 인기 상품들을 초저가로 기획해 선보인다. 차별화된 기획으로 지난해 1월 론칭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행사와 연계해 경품 당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게시글에 마음에 드는 오쇼완 상품을 댓글로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을 찾아 주시는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정기 할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 합리적인 면세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오쇼완 행사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