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W컨셉이 SSG닷컴과 손잡고 공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입점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W컨셉과 SSG닷컴은 이날 오후 8시 ‘시티브리즈(CITYBREEZE)’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시티브리즈는 20~30대 여성을 핵심 고객층으로 보유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2019년 W컨셉에 입점한 후 5년 만에 매출이 24배 늘어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대표 상품은 케이블 니트 집업, 링클프리 셔츠 등이 있다.
양사는 시티브리즈의 24년 봄∙여름(SS) 신상품을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W라이브(W.LIVE)와 쓱라이브(SSG.LIVE)에서 동시에 소개해 우수 브랜드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시티브리즈의 24년 봄∙여름(SS) 상품 출시에 맞춰 ▲블랙 ▲레더 ▲데님 등 3가지 키워드별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시티브리즈의 ‘24SS 신상품’과 베스트 셀러 상품인 ‘울텐셀 라운드넥’을 중심으로 총 17가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쇼호스트로는 2030세대 고객에게 인지도 높은 인플루언서 ‘젤라비’, ‘유정’이 출연한다.
당일 방송에서 소개하는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티브리즈 크리즈 화이트 셔츠(10명)’,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캐시미어 로고 자수 베이직 가디건(6명)’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방송 중 퀴즈 당첨자 18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W컨셉 관계자는 “더블유컨셉이 보유한 우수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쓱닷컴과 공동 라이브방송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도 입점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