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싱가포르 항공과의 제휴를 맺고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과 함께 특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19세기 벨에포크 시대의 우아함과 섬세함을 담은 레스케이프 객실에서 숙박을 하며 싱가포르 시그니처 문화를 제안하는 스페셜 객실 패키지 ‘테이크 어 슬링 슬립(Take a Sling Sleep)’으로 3월 22일(금)부터 6월 30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 이용시 싱가포르항공의 마스코트 곰인형을 제공해 여행의 특별한 굿즈를 모을 수 있도록 제안한다.
또한 레스케이프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바 (Bar) 마크 다모르에서 월드 클래스 바텐더의 오리지널 레시피로 제조된 싱가포르 슬링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패키지당 칵테일 2잔 제공)
‘싱가포르 슬링’ 칵테일은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표현한 붉은 빛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싱가포르항공 이용 시 기내에서도 제공될만큼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칵테일로 자리잡았다.
한편, 이번 제휴를 기념해 ‘테이크 어 슬링 슬립’ 패키지 고객에게는 1천원 당 4마일리지 적립을 받을 수 있는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선착순 50객실 한정으로 싱가포르항공 에코백을 제공해 풍성한 혜택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레스케이프에서 이번에 제휴를 맺게 된 싱가포르항공은 월드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5스타 항공사로, 세계 최대 항공 서비스 평가기관 스카이트랙스에서 ‘세계 최고 항공사’로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FORTUNE)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오른 바 있다.
한편 레스케이프는 본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를 이용하고, 투숙 후기를 남긴 고객 중 두 팀을 선정하여 싱가포르를 여행할 수 있는 싱가포르항공 이코노미 왕복 2인권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숙박권 및 항공기 모형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 외에도 레스케이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싱가포르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를 1천원 당 2 마일리지씩 적립받을 수 있다. (체크인 시 멤버 인증 후 추후 적립)
또한 싱가포르항공의 멤버십인 크리스플러스(Kris+) 회원에게는 레스케이프의 전 객실, 레스토랑, 바, 스파 이용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해 다양한 시설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레스케이프 박기철 총지배인은 “엔데믹 이후 해외에서 방한하는 관광객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특히 올해는 다양한 국적의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레스케이프 호텔을 방문하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나가기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늘려나가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