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미션 완료하고 에스아이빌리지 연간 자유이용권 당첨 기회 잡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이달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간 상반기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빌리지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결제 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주며, 명품백부터 니치 향수, 럭셔리 골프웨어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에스아이빌리지는 본 행사에 앞서 사전 예열 기간(4/1~4/3)동안 간단한 사전 미션을 완료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참여 고객 중 1명에게 1천만원 상당의 e포인트가 담긴 에스아이빌리지 연간 자유이용권을 지급한다. 자유이용권은 올해 말까지 브랜드나 품목, 횟수에 관계 없이 에스아이빌리지 내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까지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사전 미션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빌리지페스타’ 기간 중 사용 가능한 추가 쿠폰이 발급될 예정이다.
이번 빌리지페스타에는 ▲마르니, 메종마르지엘라, 에르노, 아르마니, 알렉산더왕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 ▲제이린드버그, 필립플레인골프, 뷰오리 등의 스포츠웨어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지컷 등 여성복 ▲바이레도, 아워글래스, 로라메르시에,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니치 향수 및 화장품 ▲자주, 캐논, 덴비, 뱅앤올룹슨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주요 행사로는 최종 결제 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가 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사 브랜드의 경우 ▲50만원 이상 구매 시 30% ▲20~50만원 구매 시 15% ▲20만원 미만 구매 시 10%를 적립해 준다. 입점 브랜드는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7%~15%가 차등 적립된다. 기존 정례 행사 대비 적립률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매일 요일별로 브랜드를 엄선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일주일간 제이린드버그, 메종 마르지엘라, 스튜디오 톰보이 등의 인기 브랜드를 비롯해 화장품, 향수, 남성의류, 럭셔리, 쥬얼리, 테크 등의 카테고리를 일자별로 선정해 특가, 스페셜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는 총 14만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쿠폰팩이 지급되며,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각 선착순 3천명에게 당일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오전 9시에는 14% 쇼핑백 쿠폰, 오후 6시에는 쇼핑백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한 7% 더블 쿠폰이 제공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본격적인 황사와 미세먼지, 꽃가루 등이 시작되는 4월을 맞아 홈클리닝 서비스 업체인 ‘청소연구소’와 손잡고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청소연구소 이용 금액권을 비롯해 로보락 청소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상반기에 진행하는 최대 행사인 만큼 가격적인 혜택뿐만 아니라 적립금과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명품백부터 봄나들이 패션, 향수, 고급 가전제품 등 프리미엄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