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21일까지 ‘봄철별미대전’ 프로모션을 열고, 봄 제철식품부터 나들이 음식, 보양식 및 다이어트 관련 식품을 모아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의 식품 담당 MD가 빅데이터 분석으로 봄철 가장 많이 찾는 식품을 선정해 테마별로 TOP3 추천상품을 소개한다. 18일은 ‘봄나들이 가는 날’로, 캠핑이나 피크닉, 나들이 가는 차 안에서 즐기면 좋은 상품을 할인가에 제안한다. G마켓의 TOP3 추천상품으로 ‘1등급 냉장 한우 암소 꽃등심 300g’, ‘천안 명물 50년 전통 호두과자(40입)’ 및 ‘농심 배홍동 비빔면(4입*4개)’를 특가에 판매한다. 이외에 다양한 봄 피크닉 관련 식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후 19일부터 20일은 ‘원기충전 하는 날’, 21일은 ‘다이어트 하는 날’로, 각각 제철 보양식재료와 건강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은 매일 3회에 걸쳐 단 3시간 동안만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도 진행한다. 18일에는 ‘정관장 홍이장군 홍이랑튼튼’과 ‘폰타나 크림파스타소스+스파게티면’(9시~12시), ‘세콰이어 오렌지 점보과’(12시~15시), ‘드롭탑 925 바닐라라떼+초콜릿라떼’(18시~21시)를 타임딜 특가에 판매한다.
식품 카테고리 연합 프로모션인 만큼, 강력한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먼저, 프로모션 상품에 적용해 사용할 수 있는 기본 할인쿠폰을 무제한 제공한다.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이며, G마켓과 옥션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15개 브랜드사의 중복 할인쿠폰도 있다. ▲농협라이블리 ▲해남미소 ▲수협중앙회 ▲신세계푸드 ▲GNM자연의품격 ▲일동후디스 ▲CJ제일제당 ▲오리온 등으로, 브랜드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상단에서 ‘봄철별미’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박진수 매니저는 “지금 즐기면 더욱 좋은 봄 제철 음식은 물론, 이맘때 가장 많이 찾는 먹거리를 분석해 특가에 선보인다”며 “강력한 할인쿠폰은 물론, 다양한 특가딜 상품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