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패밀리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난감, 건강식품 등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인기 선물템을 최대 77% 할인가에 판매한다. 가족 단위 인기 여행상품도 추천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6대 브랜드를 선정, 인기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삼성, LG, 정관장, 삼성물산, 레고, 바디프랜드가 함께 한다. 혜택도 풍성하다. 각 브랜드 별 최대 20% 중복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7%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브랜드 별 특색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은 빨라진 무더위를 대비해 3일 이내 설치 보장하는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을 추천한다. 소상공인 대상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고효율기기 설치 시 최대 40% 구매 지원 혜택도 선보인다. ▲LG는 담으면 담을수록 커지는 다품목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TV, 냉장고, 워시타워 등 여러 상품을 한 번에 묶어 중복쿠폰 및 카드할인 등 복수 혜택을 적용하고, 배송일을 지정해 한 번에 설치 가능하다.
▲정관장은 20% 중복쿠폰을 선보이고 ‘홍삼정 마일드센스’(1박스) 등을 특가 판매한다. ▲바디프랜드는 베스트상품을 최대 47% 할인가에 판매하고, 전용 러그 등 사은품 제공 및 무상 AS 5년 혜택을 선보인다. ‘팔콘 안마의자’ 등을 추천한다. ▲레고는 최대 3만원 할인되는 10% 쿠폰과 최대 5천원 할인되는 5% 쿠폰을 매일 10장씩 제공한다. 자녀, 조카 등 어린이날을 맞아 복수 구매가 많은 상품의 특징을 살려 쿠폰 혜택을 늘렸다. 추천 상품으로 ‘듀플로 세계동물탐험’ 등이 있다.
이 외, 다양한 선물용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패밀리 특가’ 코너에서는 오늘의 특가를 추천하는데, 22일 G마켓은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3구 빌트인’, ‘보만 솜사탕메이커’ 등을, 옥션은 ‘삼성 갤럭시북3’ 등을 판매한다. 또한, 어린이날 추천상품, 어버이날 추천상품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가족 단위로 여행하기 좋은 국내호텔 및 액티비티 상품과 해외여행 상품도 할인가에 추천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평일 저녁 6시 마다 라방도 진행한다. 22일에는 ‘계절가전 특집’ 편으로, 공기청정기, 선풍기, 제습기 등 인기 계절가전을 소개한다. 라이브 혜택으로 ‘소형가전 5% 중복쿠폰’과 ‘대우 4000원 중복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일 넥밴드 선풍기(10명)’, ‘오토드 샤클라 물걸레 청소기(2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어 △23일 ‘아모레퍼시픽’ △24일 ‘삼성 에어컨 특집’ △25일 ‘센텔리안24’ 편을, △26일에는 오후 6시 ‘건강식품 특집’ 편과 오후 8시 ‘주얼리/잡화 특집’ 편을 두 차례 진행할 예정이다.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김현정 팀장은 “어버이날, 어린이날 선물을 최대한 고민없이, 특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가정의 달 인기 브랜드 6곳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며 “쿠폰, 카드사할인, 라방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미리 가정의달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