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내달 6일까지 ‘나만의 지구마불 세계여행’ 프로모션을 열고, 해외항공권 및 해외호텔 할인쿠폰을 랜덤 제공한다. 도시별 최대 15만원 쿠폰을 포함, 꽝 없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이번 행사는 ENA와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2’의 컨셉에 착안해, 인기 여행지를 언제든지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랜덤 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여행지가 표시된 보드게임 형태로 페이지를 디자인해 직접 주사위를 굴리는 게임을 구현, 참여하는 재미를 더했다.
쿠폰이 제공되는 여행지는 ▲오사카 ▲오키나와 ▲나트랑 ▲치앙마이 ▲발리 ▲파리 ▲샌프란시스코 ▲호놀룰루 ▲시드니 등 총 9개 지역이며, 1만원 할인쿠폰부터 최대 15만원 할인쿠폰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 특히 매일 3명씩 30만원 상당 에어마카오의 마카오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 경품도 있다. 그 외 스마일캐시 경품을 포함하는 등 꽝이 없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 맞춰 항공권, 호텔 반짝 할인도 진행한다. 최저가 도전 상품으로, 괌 등 6개 지역의 항공권과 호놀룰루 등 6개 지역의 호텔을 추천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지구마불’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최근 즉흥적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거나, 해외여행으로 플렉스 소비를 하는 2030세대(MZ)가 많은 추세”라며 “지구마불 세계여행2 프로그램이 방영되는 6월까지 시즌에 맞는 여행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구마불 세계여행2’는 G마켓이 제작 지원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근 지구마불2 출연진 3인(빠니보틀, 원지, 곽튜브)이 출연한 유튜브 채널 테오(teo)의 ‘살롱드립2’에서 G마켓의 즉흥여행 프로모션을 MC인 장도연이 직접 소개해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