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최근 새로운 소비주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인기 게임 ‘무한의 계단’과 손잡았다.
‘무한의 계단’ 게임은 8비트 그래픽과 타이밍에 맞춰 좌우로 방향을 전환하며 계단을 오르는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캐릭터 디자인에 간단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누적 다운로드 수 2500만 건 이상을 기록하며 잘파세대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먼저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음료인 ‘브랜드 콜라’ 패키지에 버거버거, 싸개 등 자체 캐릭터를 ‘무한의 계단’ 테마로 디자인해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 50만개를 선보인다. 특히 ‘브랜드 콜라 무한의 계단 에디션’ 패키지에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으로 개발한 ‘무한의 계단’ 게임을 즐길 수 있는 QR코드를 삽입해 단순히 마시는 재미를 넘어 즐기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신세계푸드는 △NBB 시그니처 버거 △브랜드 콜라 무한의 계단 에디션 △브랜드 바닐라 아이스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무한의 계단 버거팩’을 특별 출시하고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9일까지 ‘무한의 계단’ 버거팩 구매고객에게는 버거버거 스킨과 이모티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내달 3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00계단을 돌파한 고객에게 무제한 버거버거 캐릭터 스킨, 200계단을 돌파한 고객에게 노브랜드 버거 배경을 각각 제공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무한의 계단의 협업을 통해 잘파세대의 흥미를 이끌어 고객층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독자적인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콜라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고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