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가 5일(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의 경기에서 ‘KBS Kids’와 함께 어린이날을 기념해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KBS Kids’는 국내외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방영하는 KBSN C&C(대표이사 이주훈)의 대표 에듀테인먼트 어린이 채널로, 이번 어린이날을 맞아 SSG와 함께 어린이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먼저, SSG는 ‘KBS Kids와 함께하는 주니어 멤버십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니어 멤버십 회원은 5일(일) 야구장을 방문해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SSG Landers’에서 ‘체크인’을 달성하고, ‘랜더스톡’ 메뉴의 ‘룰렛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선정된 70명에게는 ‘엉덩이탐정 견공경찰서’ 장난감 세트가 증정된다.
이어, 당일 경기 중에는 ‘KBS Kids와 함께하는 Toy time’ 이닝간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이벤트에서는 KBS Kids와 관련된 퀴즈가 출제되며, 문자로 정답을 제출한 관람객들 중 선정된 60명에게 ‘포켓몬 도시락’이 선물로 제공된다.
한편, SSG는 이번 어린이날 시리즈를 맞아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어린이 팬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