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그랩앤고(GRAB&GO)’ 매장 오픈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이 오픈 9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함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호텔 로비 공간에 ‘그랩앤고 (GRAB&GO)’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 19층 로비에 오픈하는 ‘그랩앤고’ 매장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선보이고 있는 한식, 중식, 일식 등 인기 가정 간편식(HMR) 상품들을 비롯해 조선호텔 뉴욕치즈케이크, 초콜릿 퍼지 케이크 등 조선델리의 인기 베이커리 상품 등을 조선호텔의 대표 인기 가정 간편식 상품 30여종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여행객들을 위한 세팅서비스(별도: 5천원) 를 추가하면 호텔 셰프가 가정 간편식 상품을 직접 조리해 바로 옆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THE eatery)’에서 아름다운 시티뷰를 배경으로 맛볼 수 있도록 해 편리성을 더했다. (더 이터리 내 운영시간: 오후 3시~저녁 9시)

‘그랩앤고’는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을 방문하는 외국인 투숙객 비중이 지난 4월 마감 기준 80% 이상의 높은 수치를 기록하는 등 외국인 투숙객들이 큰 비중을 차지하면서 한식을 간편하게 접하고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간편식 상품을 국내외 투숙객 모두 선물용 기념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되었다.

프리미엄 김치로 인기가 높은 조선호텔 김치의 대표제품인 배추김치, 백김치와 캔용량으로 간편함을 더한 조선 주니어 백깍두기 외에도 K-푸드를 맛보고 싶은 고객을 위한 삼계탕, 갈비탕 등 한식 라인도 갖춰 한국 음식을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은 호텔 오픈 9주년을 기념하여 매장에서 조선호텔 뉴욕치즈케이크, 조선호텔 블랙초코케이크, 조선호텔 초콜릿퍼지케이크 등 케이크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케이크 토퍼 3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5월 한달간 진행한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 관계자는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 오픈 9주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 조선호텔의 가정 간편식을 온라인으로만 접했던 고객들이 직접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상세히 둘러보고 시식도 하며 호텔에서 이색적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 면서 “공항, KTX, 지하철역과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서울 주요 관광지와 인접한 만큼 국내외 투숙객을 비롯해 비즈니스 고객, 인근 직장인들도 편하게 들러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오픈 9주년을 맞이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날의 셀렉트 호텔 브랜드 중 하나로 주체적인 여행자를 위한 모던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브랜드이다. 지난 2015년 5월 1일 개관을 시작으로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처음 선보인 비즈니스 호텔로서 지상 19층부터 30층까지 총 342개 객실을 갖췄으며 고층의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서울의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다.

또한,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은 서울역과 인접한 지리적 이점 및 서울의 중심에서 도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특징을 활용한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봄 시즌을 맞아 수제 브랜드 ‘발효: 곳간’의 블렌딩 티와 약과, 한과 등 다과를 맛보며 리프레시할 수 있도록 출시한 ‘스프링 이스케이프(Spring Escape)’, 동대문, 남대문, 을지로 등 서울의 주요 전통문화 코스를 둘러볼 수 있게 서울시티투어버스 이용권을 제공하는 ‘디스커버 서울(Discover Seoul)’ 등 호텔을 찾는 고객들의 특성과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객실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