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이하 조선 팰리스)’이 오는 5월 25일(토) 그랜드 오픈 3주년을 기념한 객실 패키지 ’써드 프래그런스 딜라이트(Third Fragrance Delight)’를 6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써드 프레그런스 딜라이트’는 서울의 아름다운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향이 담긴 룸 스프레이 세트(100ml)를 제공해 조선 팰리스에서의 추억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했다.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향인 ‘라스팅 임프레션(Lasting Impression)’은 긴 시간 동안 겹겹이 쌓인 조선의 스토리를 느낄 수 있도록 고안한 조향으로 베르가못, 그린 노트, 자스민, 샌들우드, 앰버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호텔 로비에 들어선 순간부터 배웅의 시간까지 고객의 여정을 함께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룸 스프레이는 원하는 공간에 간편하게 향을 레이어링 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으며 캔들과 카 디퓨저에 이어 조선 팰리스에서 출시하는 세 번째 센팅 제품이다.
해당 패키지를 통해 객실타입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랜드 마스터스와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객실 투숙 고객에게는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이용 가능한 ‘시그니처 커피&쿠키 서비스’와 객실에서 와인과 간단한 핑거 푸드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 딜라이트’ 2인 혜택, 그리고 다음 날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타입 선택 시에는 시그니처 커피&쿠키 서비스와 콘스탄스 조식 2인 혜택, 그리고 저녁 6시 이후 24층에 위치한 1914 라운지앤바에서의 ‘1914 팰리스’ 2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투숙객은 26층의 ‘조선 웰니스 클럽’ 내의 수영장,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그랜드 마스터스 객실 이상 투숙 시에는 사우나 시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5월 13일(월)부터 6월 30일(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스테이트 객실 기준 53만원부터(세금 별도)이다
이와 함께, 그랜드 오픈 3주년을 기념하며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SNS 이벤트를 5월 26일(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 6월 3일(월))
조선 팰리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josunpalace)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식음 업장(콘스탄스, 이타닉 가든, 더 그레이트 홍연, 1914 라운지앤바, 조선델리 더 부티크 등)을 방문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 (#조선팰리스3주년)와 함께 개인 계정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조선 팰리스 다이닝 이용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조선 팰리스 관계자는 “3주년을 맞이하여 특별 제작된 센팅을 통해 조선 팰리스에서의 순간을 나만의 공간에서 오랫동안 기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조선 팰리스는 국내 대표 럭셔리 호텔로서 최상의 서비스, 문화와 예술을 아우르는 공간, 그리고 최고의 고메 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선 팰리스는 국내 최고 럭셔리 호텔로서 초기 조선호텔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지난 110년 동안 지녀온 헤리티지를 계승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독자 브랜드 호텔로,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떠오르는 신진 디자이너 듀오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움베르트&포예(Humbert&Poyet)가 디자인 설계를 맡아 궁전과 최상층의 주거 공간을 뜻하는 ‘팰리스’의 품격을 느낄 수 있도록 다층적인 미를 완성시켰다.
여행 업계의 오스카 상이라 불리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가 뽑은 ‘2022 전 세계가 가장 주목하는 신규 호텔 (Hot List: 2022)’에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선정되었으며 ‘세계 최고의 호텔 및 리조트: 2024 골드 리스트 (2024 Gold List)’에서도 4년 만에 국내 호텔로 유일하게 선정되었다.